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효과적인 lg 사운드바 사용법, 사운드 효과 활용하기
    카테고리 없음 2014. 6. 5. 09:21
    LG 사운드바 덕분에 거실에서도 극장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부리고 있습니다. 역시 웅장한 사운드가 뒷받침 되어주어야 영화를 보는 맛이 난다고나 할까요? 더불어 저는 LG 3D 스마트TV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3D영화관 기분 또한 내고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콜라와 팝콘 혹은 나쵸뿐이죠.ㅎㅎ

    LG 사운드바, LG 사운드바 리모컨

    lg 사운드바로 영화도 실감나게 볼 수 있지만 TV에서 방영되는 드라마나 스포츠, 음악 프로그램도 또한 하이파이 음질로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한 lg 사운드바 사용법만 추가로 알아두시면 효과적으로 lg 사운드바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감상하는 영상의 특성에 맞게 소리 설정을 조절할 수 있는 lg 사운드바 사운드 효과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lg 사운드바 리모컨을 보면 "사운드 효과"라고 되어 있습니다.
    버튼을 반복적으로 누르면 총 6가지의 사운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사운드바 사용법, LG 사운드바 활용법

    사운드 효과는 시네마, 스포츠, 베이스, 스탠다드, 뉴스, 뮤직으로 나누어 집니다. TV 채널에서 나오는 프로그램의 성격에 따라서 사운드 효과를 적용해주면 보고 듣는 재미가 더욱 증가하게 되죠. 역시 필요한 것은 콜라와 팝콘입니다. 다음 포스트에서는 팝콘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적어봐야겠군요.ㅎㅎ



    LG 사운드바 우퍼

    lg 사운드바 리모컨에 보면 우퍼레벨 버튼이 있어서 우퍼의 쩌렁쩌렁한 사운드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폭탄 뻥뻥터지는 전투신이 있다면 우퍼레벨을 조금 올려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우퍼레벨은 6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LG 사운드바, 스마트tv

    lg 사운드바로 영화를 감상할 때는 사운드 효과를 CINEMA로 놓고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LG 사운드바, lg 스마트tv

    뉴스를 볼때는 아나운서와 리포터의 목소리가 또록또록하게 들리도록 NEWS 사운드 효과를 사용하세요.



    LG 사운드바, lg 스마트tv
    LG 사운드바, lg 스마트tv

    스포츠 경기를 시청한다면 짜릿짜릿한 현장의 긴장감을 더할 수 있는 SPORTS 모드를 사용해보세요.


    LG 사운드바, lg 스마트tv

    드라마를 감상할때는 스탠다드 모드를 이용해도 되지만 드라마의 특성에 따라서 CINEMA 모드를 적용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LG 사운드바, lg 스마트tv

    음악이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때는 사운드 효과를 MUSIC에 놓고 감상해보세요. 또는 듣는 음악에 따라서 BASS 사운드 효과를 적용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최근 TV CF에서 곧 상영될 엣지오브 투모로우를 실감나게 감상하는 lg 사운드바 광고를 보셨을 겁니다. 오늘 소개한 CINEMA 사운드 효과를 적용해서 본다면 극장에서의 감동을 거실에서도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까지해서 lg 사운드바 관련 6건의 포스트를 작성해봤는데요. lg 사운드바야 말로 하이파이 음질로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하고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집안의 인테리어까지 고려해고 다양한 디바이스와의 연결을 지원하는 스마트 홈시어터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lg 사운드바 포스트 입니다. 추가적인 lg 사운드바 사용법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 LG 사운드바 NB4540 개봉기, TV 홈시어터 추천
    - 서울국제오디오쇼에서 만난 LG 사운드바
    메종 5월호에 실린 LG 사운드바, 인테리어 가전의 의리!
    - 왔다 장보리 등장인물 재화 김지훈의 TV 오디오, LG 사운드바
    LG 사운드바 후기,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무선으로 즐기는 하이파이 오디오


    lg 사운드바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놓치면 아까운 lg 사운드바 출시기념 빅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꼭 챙겨가시면 좋겠습니다. - 본 포스트는 LG 전자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