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우리나라가 브라질 월드컵 16강의 진출에는 실패했습니다만, 남은 월드컵을 보면서 축구 강국의 플레이를 보고 즐기는 것도 괜찮겠죠? 아마 16강, 4강, 결승전 경기를 보면 우리나라 축구에 무엇이 필요한지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튼 월드컵은 세계적인 축제인 만큼 브라질 월드컵 기념 제품들이 이벤트로 많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얼마전 삼성 갤럭시s5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열린 갤럭시11 케이스 이벤트에 응모 했습니다.

갤럭시11은 삼성에서 스마트폰 프로모션으로 만든 가상의 축구팀입니다. 스토리는 약간 유치하긴 하지만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이 축구로 도전장을 던집니다. 외계인과 대항하기 위해서 만든 팀이름이 갤럭시11 입니다. 대략적인 스토리는 그렇습니다.ㅎㅎ


이벤트 페이지인데요. 응모하면 갤럭시11의 맴버가 그려진 갤럭시s5 케이스 4개 중 하나를 랜덤으로 보내주는 이벤트 입니다. 호날도, 이청용, 루니, 메시가 있는데... 메시 버전에는 메시만 그려져 있는게 아니라 호날도, 루니도 같이 포함되어 있네요. 그리고 제가 응모하고 받은 케이스는 메시 케이스 입니다.


브라질 월드컵 한정한 갤럭시s5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라기 보다는 뒷면 배터리 커버 위에 장착하는 뒷커버 역할을 합니다. 갤럭시s5 상단과 하단. 그리고 모서리를 감싸서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있고요.


기존 갤럭시s5 뒷면 커버위에 그대로 올려서 장착시켜봤습니다. 기능적인 측면보다는 단순히 월드컵 에디션이라는 것에 의의를 두는 것이 더 좋겠군요. 신청만하면 증정되는 갤럭시s5 케이스가 플립커버나 지갑 케이스처럼 나올리는 없겠죠? ㅎㅎ 메시, 호날도, 루니와 같은 축구스타들의 얼굴값도 들어가기 때문에 케이스 원가는 크게 나가지 않을 듯 합니다.


대략적인 디자인만 쭉~ 훑어볼까요? 갤럭시s5 상단과 하단의 모서리를 덮으면서 본체에 고정되어 있는 방식입니다.


카메라 아래쪽 심박센서 부분은 손가락 올리기 용이하도록 살짝 들어가 있도록 디자인 되었고요.


상단에는 이어폰단자, 마이크, IR리모컨 센서 부분이 뚫려 있습니다.


하단에는 마이크로 USB 연결단자와 하단 마이크 부분이 개방되어 있고요.


측면은 시원하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갤럭시s5 측면 프레임 디자인이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에 측면을 덮어버리는 디자인이 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뭐... 그렇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이벤트에 응모해서 경품으로 받은 갤럭시s5 케이스 브라질 월드컵 한정판 메시 케이스를 대략적으로 보여드렸습니다. 사용하지 않고 깨끗하게 보관하고 있으면 10년 뒤에 값어지가 조금 올라가지 않을까요? ㅎㅎ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