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제학원론 인강, 유니와이즈에서 듣고 취업준비 경제상식 쌓기
    카테고리 없음 2014. 7. 13. 21:50
    제가 전공이 상경계열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만, 혹시나 교양수업에 경영학이나 마케팅 관련 수업이 있으면 한번 수강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새내기들은 물론 자유로움을 만끼하느라 경제학과 같은 과목을 어려워할지 모르겠으나 제가 사회생화를 하는 지금은 예전에 경제학원론 시간에 배운 것을 하나둘씩 떠올려보기도 하고 그때 더 깊히 공부했으면 하는 욕심이 들곤 합니다.

    요즘 취업준비를 하느라 경제신문등을 매일같이 읽어서 경제상식을 쌓는 취준생분들이 많은 것으로 압니다. 저도 한때 취업준비로 심한 고생을 해봐서인지 1학년 부터 아니면 2학년때 부터라도 경제학에 대해서 혹은 경영학 수업들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봤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혹은 직장을 다니는분들 중에서 다시 한번 학구열과 깊이있는 대화를 원하신다면 경영학, 마케팅, 경제학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과목을 수강하는데 시간이 잘나지 않는다면, 그리고 다시 대학에 들어가기 곤란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요즘은 인강이라고 부르는 인터넷 강의를 많이 활용하곤 합니다. 오늘 소개할 인강 서비스 사이트가 바로 유니와이즈 입니다. 유니와이즈는 대학수학, 전공임용수학, 공학계열, 상경계열, 자연과학 등의 다양한 과목을 계설하고 있습니다.



    유니와이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상경계열 수업들을 한번 볼까요? 유니와이즈의 커리큘럼을 보면 기초과정, 핵심과정, 상세과정으로 난이도별로 수업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단과과정도 있고 통합과정도 있고요. 상경계열의 과목을 보면 기본수학, 조사방법론, 원가회계 및 관리회계, 계랑경제학, 경제학원론, 경영통계학, 경제경영수학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럼 유니와이즈에서 수업을 진행하시는 교수님들은 어떤분들이 있을까요? 상경계열 교수진을 보면 한성윤, 임성책, 박정수, 김준석, 김재현, 김은정 교수님으로 이루여져 있습니다. 교수님들 모두 오랜 강의경력을 가지신 분들이 많고요. 유니와이즈 사이트에서 교수진 소개를 통해서 각 교수님들의 약력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강으로 진행중인 과목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샘플강의 하나를 들어볼까요? 한성윤 교수님의 경제학원론 강의를 들어보도록 합시다. 유니와이즈 경제학원론 인강은 대학의 교과과정을 출실하게 반영한 경제학원론의 개념을 상세하게 정리한 것입니다. 대학에서 사용하는 교제의 단원별로 구분하여 체계적으로 강좌가 진행중입니다. 상경계열의 학부생 혹은 관련하여 자격증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들어볼만한 강의입니다.


    경제학원론은 총 50강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지금 따끈한 강의가 계속 업로드 중이며 지금 25강까지 업로드가 되어 있습니다. 일주일에 2강 정도가 업데이트 되고 있고요. 지금 모든 강좌가 완료되기 전에 수강한 회원에 한하여 연장권 7일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연장권은 수강신청후 3일안에 제공되며 증정받은 날로부터 6개월 이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강의 장점이라면 기간동안 얼마든지 수업을 다시듣기가 가능하다는 것과 맴버쉽에 따라서 인강의 할인율이 높다는 것입니다. 지금 유니와이즈에서는 골드클래스 맴버쉽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골드클래스 모든 동영상강좌 30%의 할인, 스마트 러닝 서비스 30% 할인, 3일 수강연장권 3장(약 63,000원 상당) 증정(단, 유효기간 6개월입니다.), 그리고 동일 과목 재수강시 10%할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비는 15만원이며, 유효기간은 가입일 기준으로 1년입니다. 주의사항도 같이 살펴보세요.

    전공수업을 다시 듣고자하는 학부생 혹은 관련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유니와이즈 인강을 들어보면 어떨까요?
    - 유니와이즈 홈페이지

    본 유니와이즈 경제학원론 인강 소개 포스팅은 유니와이즈를 통해서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