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까기 베가아이언2 후기

분류없음 글쓴이: 컥군(Jae Young Choi) 2014.07.22 11:03

베가아이언2 제가 참 좋아하는 스마트폰인데 말입니다. 최근 팬택에 대한 좋지 않은 소식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아무튼 우울한 소식은 잠깐 내려두도록 하죠. 이번 베가아이언2 후기는 제가 예전부터 한번 해보고 싶었던 테스트 입니다. 베가아이언2 측면의 메탈 프레임으로 호두를 박살내는 것이죠. 베가 아이언 시리즈는 측면에 메탈 프레임을 장착했습니다. 견고하고 튼튼한 내구성은 스마트폰을 아껴아껴서 오래오래 사용하려는 분들에게 제격이며, 디자인적으로도 나름 고급스럽고 말입니다.



단지, 말로만 메탈이라고 하면 의미 없겠죠? 무르고 약한 메탈은 오히려 흡집이 잘나고 미관상으로도 보기 않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시도해본 아주 소심한 테스트로 호두를 박살내보고자 했습니다. 나무에 못질을 할까 생각도 해봤는데 솔직히 거기까지 하려니 살작 두렵기도 해서 말입니다.^^



호두를 내려찍기 전의 베가아이언2 모서리 입니다. 흡집없이 깨끗한 상태입니다. 테스트 이후에 어떻게 바뀔지 한번 살펴보시죠.




아무래도 이번 테스트는 동영상으로 봐야 신뢰가 되겠죠? 위 동영상에서 숨김없는 테스트 과정을 살펴보세요.




테스트를 끝낸 후의 현장입니다. 주변에 호두파편이 처참하게 흐트러져 있습니다. 테스트 후에 청소하느라 시간 좀 써야 했습니다. 먹는걸로 장난치면 안되기 때문에 호두는 제가 잘~ 골라서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준비한 호두가 많았기 때문에 나머지 호두도 베가아이언2로 깨 먹었습니다.



호두를 깼던 베가아이언2 전면 좌측상단 모서리 입니다. 상처없이 깨끗하군요. 솔직히 어느정도의 흡집은 생기지 않을까 했는데 예상밖이군요ㅎㅎ 역시 흠집을 만드려면 못질을 해야하는데... 그정도 용기는 안나더군요^^
(참고로 측면에 배트맨 문신은 시그니처 서비스를 통해서 받은 것이랍니다. 시그니처 서비스 관련 글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전면 우측하단 모서리도 말끔합니다. 굿!!!



메탈 프레임으로는 호두정도는 충분히 박살을 낼 수 있나 봅니다. 못질을 하면 어찌될지 몰겠지만 거기까진 못하겠더군요ㄷㄷ

진작에 이런 테스트를 했어야 했는데 게으르고 게으른 성격 때문에 뒷복 좀 쳐봤습니다.
그냥 지나가다가 재미 위주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베가아이언2는 팬택으로 부터 예전에 대여한 것으로 진행한 것입니다. 물론 문제가 생기면 제가 변상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요. 다음에 경제적으로 여유가 되면 제 소유의 기기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진행한 테스트이기 때문에 뭐 지원 받고 이런거 없다능!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reeo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네요 ㅎㅎ 생각보다 훨씬 튼튼하군요!

  2. 전채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제책상모서리에 실수로살짝닿았는데
    깨졋더라구요..이건대체멀까요?ㅠㅠ

  3. 전채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깨졋다라는게 흠집이낳다는매탈이찍혓다는애기에요 ㅠㅠ

  4. 복돌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이런 과감한 테스트를...^^
    제거는 자꾸 떨어뜨려서 테잎으로 군데군데..ㅎㅎㅎ
    요거 탐나네요^^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5. 소인배닷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이럴수가... 엄청난데요. ㅎㅎㅎ

  6. 엘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튼튼하네요. 로즈핑크나오면 바로사야지ㅎㅎ

  7. 김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저것은 정녕 전화기능있는 망치인것인가!

  8. ㅇ 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정도면 흉기 아닌가요? 머리내려치면 죽을거같은데ㄷㄷ

  9. 우우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펜택흉기만들엇다고신고들어갑니닼~장난이구욬 백아연2 성능은 좋은가요~?

  10. 우우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펜택흉기만들엇다고신고들어갑니닼~장난이구욬 백아연2 성능은 좋은가요~?

  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국산 호두는 내구력이 약하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