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리우스 간단한 성능 테스트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5. 24. 14:31

    퀄컴 스냅드래곤 1Ghz CPU와 3.7인치 AMOELD 터치 스크린을 창작한 시리우스 CPU


    퀄컴의 1Ghz CPU! 스냅드래곤을 장착하고 있는 시리우스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서 벤치마크 애플리케이션인 Linpack 으로 성능을 확인했습니다. MFLOPS 부분의 값이 크면 클 수록 성능이 좋다는 의미 입니다. 

    모토리이 경우는 4.3에서 4.8까지, 갤럭시A는 4.4에서 5.0까지 나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HTC사의 디자이어 또한 시리우와 동일한 퀄컴의 스냅드래곤 cpu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이어, 시리우스 모두 6.3부터 6.8까지의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옆의 어플리케이션은 System panel 이라는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Device info 부분에 CPU Infomation으로 CPU의 최대 클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시리우스의 CPU의 경우 1024MHz 까지 성능을 낼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으로 본 시리우스 PUC의 최대 클럭은 998MHz로 거의 유사하게 측정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PU 뿐만 아니라 동영상 리뷰를 통해 간단히 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화면전화 정도를 알아 보았습니다. 뮤직 비디오를 플래이 해서 3.7 인치 AMOELD 화면에서 밝게 출력되는 동영상 또한 살펴보았습니다. (촬영시 화면 밝기를 어둡게 조절했습니다. 이유는 최대 밝기로 단말기를 켜면 캠코더에 화면이 하얗게 나와서 입니다.)

    기타 3D 게임리뷰는 별도로 테스트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