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녀, 안드로이드폰녀가 되기 위한 조건은?

최근 아이폰녀, 똥폰남에 이어서 핸드폰 연주 동영상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또 하나의 스타가 탄생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안드로이드녀! Youtube에 공개된 2분 39초의 짧은 동영상, 안드로이드폰에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Rihanna의 Take a bow를 연주하면서 수준급 가창력을 보여줍니다.

가창력 뿐만 아니라 특유의 끼와 장난끼 가득한 외모 때문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미디어에서 다룰 정도로 핫 이슈가 되고 있으며 "아이폰녀 보다 나은듯 하다", "연예인 지망생이다" 등 네티즌의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폰녀로 알려진 김여희는 5월 27일 개인 앨범을 발매하면서 가수로의 활동을 정식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스마트폰이 개인의 브랜드를 강화시키는 새로운 도구로 사용되면서 이후 스마트폰을 이용한 스타가 제2의 아이폰녀, 안드로이드폰녀, 똥폰남이 등장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스마트폰을 이용한 스타가 되기 위해서 갖추어야 할 첫번째 조건은 무엇인가? 우선 연주를 위한 악기 애플리케이션의 사용법을 터득해야 겠습니다.

안드로이드녀 어플 Solo lite 강좌

기타를 연주할 수 있는 악기 애플리케이션 Solo lite 입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Solo"라고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Solo lite 마켓 QR 코드, Barcode Scan이나 Scany, QrooQroo로 스캔하시면 됩니다.





Solo lite 구동화면입니다. 기본적으로 화면 위쪽에 기타 코드가 나오며 6줄의 기타 줄이 있으며 손으로 줄을 터치하면 연주가 가능합니다. 유료 버전인 Solo Pro의 경우 Classical Nylon Sring, Electric Mellow, Eletric Distorted의 악기 연주가 추가로 가능합니다.


메뉴 -  Chord Library에서 자주 사용하는 코드 설정이 가능합니다. 먼저 버튼을 선택하고 코드를 A부터 G까지 선택하고 세부적인 코드를 우측하단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X를 선택하고 Disable을 누르면 해당버튼의 코드는 지정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녀가 연주한 Rihanna의 Take a bow의 경우 기본적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드 출처는 http://www.yourchords.com/109662/Rihanna/Take-A-Bow-Chords/

당신의 끼는 충만한가?

아이폰녀, 똥폰남, 안드로이드녀는 모두 굉장한 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셀카라고 해도 카메라 앞이라면 어쩐기 어색하고 긴장하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들 모두는 긴장하기 보다는 지속적으로 카메라로 시선을 주며 간단한 몸동작으로 박자를 맞추는 여유까지 보여줍니다. 똥폰남의 경우 수영모자를 착용하는등 재치있는 설정으로 개그맨 버금가는 예능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뛰어난 가창력은 기본이며 아이폰녀의 경우 3개국어로 자신의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에게 인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안드로이드녀의 경우 장난기 가득하시만 빼어난 외모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제2의 아이폰녀, 안드로이드녀, 안드로이드남에 도전을 한다면 자신만의 개성으로 무장을 해야 합니다. 가창실력, 연주실력이나 외모도 어느정도 필요하겠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것은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해야 하는 에너지와 자신만의 개성이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늘어나면서 우리의 생활도 조금씩 바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접할 때마다 사람의 상상의 한계가 어디인지 신기할 때가 많습니다. 미래에 스마트폰은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 시키려는 강력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끼 넘치는 분들은 스마트폰을 잘 활용해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자신의 개성을 뿜어내는 무기로 사용해야겠습니다.



Buzz this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