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씨넷화이트마켓!! 혼수가전 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다
    카테고리 없음 2014. 12. 10. 19:39

    총알을 모아야겠습니다. 2014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인 씨넷화이트마켓 때문에 말입니다. 기간은 12월 19일 부터 21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열립니다. 아마 TV 뉴스에서 천조국에서 열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대해서 접해보셨을 겁니다. 아주 그냥 난리도 아니었죠?! 미국에는 블랙프라이데이 때문에 IT가전 사이트 베스트바이 사이트가 3번이상 다운되었다 하죠. 우리나라 해외직구족도 이번에 제법 괜찮은 IT기기와 혼수가전 등에서 솔솔한 재미를 봤다고 하고요.



    블랙프라이데이 뜻은 검은 금요일은 아니고요.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다음인 금요일부터 크리스마스 혹은 새해까지 파격적인 할인행사가 이루어지는 연중 행사입니다. 다른 물품보다도 IT기기 및 주변기기의 할인폭이 워낙 크기 때문에 혼수가전이나 크리스마스 선물로 노트북, 태블릿 등을 사려는 사람들에게는 절호의 기회죠. 유럽에는 비슷한 개념으로 박싱데이가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박싱데이를 경험해봤는데요. 애플 아이폰이 혹은 아이패드 출시일과 유사한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살을 파고드는 추위에도 매장밖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걸보면 정말 컵라면이라도 팔아야겠다는 생각이 절로들죠. 정말 문이 열리면 흡사 28일 후에 나오는 좀비들이 몰려드는 것과 같은 사람 물결을 볼 수 있습니다.


    혹시 해외직구 하는법을 몰라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지나쳤다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놓치면 아니되겠습니다. 정말 혼수가전 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게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이번 한국 블랙프라이데이인 씨넷화이트마켓을 노려봤으면 좋겠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4.12.10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인 씨넷 화이트마켓 행사는 12월 19일~ 21일 3일간 진행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씨넷 화이트마켓 웹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토,일에 진행되기 때문에 주말커플데이트 혹은 가족나들이로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일반적으로 볼거리만 있는 박람회 보다는 직접 쇼핑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재미는 확실히 보장된다고 봐야하지 않을까요?(전 쇼핑을 좋아하는 타입이라서^^;;;)



    이번 행사는 입장료가 없다고 합니다. 오히려 얻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선착순 2만명에서 G마켓 슈퍼쿠폰 5천원까지 제공한다고 하며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보통 쿠폰으로는 IT기기에 적용이 어려웠는데 해당 쿠폰은 오히려 IT가전 카테고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라고 하는군요+_+ 단, 모바일 주문시에만 사용가능하고 12월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가 업체를 보면 삼성, LG, 소니 등 IT가전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가능하군요. 내년 봄에 결혼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혼수가전을 쓸어담을 수 있는 기회 입니다. IT기기만 있느냐 그건 아니라고 합니다. 캠핑용품을 비롯해서 완구도 있으니 크리스마스 선물을 아직 준비못한 분들이라면 일단 달려가보고 봐야하지 않을까합니다.



    위에 참가기업들이 좋은일에 쓰라고 기부한 제품으로 경매를 진행하는 행사도 있습니다.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경매라서 잘 참여만 하면 그냥 득템하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매 시간 정각 중앙무대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수익금은 유니세프에 기부된다고 하니 좋은일 한다고 생각해볼 수도 있고요. 아참! 카드결제 안되요. 현금결제만 됩니다.



    이보다 더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럭키박스 입니다. 그냥 한 손으로 들수 있는 백의 개념이 아닙니다. 말그대로 박스로 주는 이벤트입니다. TV가 될 수도 있고 김치냉장고가 될수도 있죠. 럭키박스에 대한 정보는 씨넷 화이트마켓 웹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엇을 상상하고 기대하건... 그 이상이라고 하는군요.+_+


    2014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씨넷 화이트마켓에서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도 장만해보시죠. 1년에 한번 비상금 꺼내는 날이 바로 이날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모두 득템의 기회를 노려보세요. 당일 저랑 경매품으로 가격 경쟁을 하지 않을까 하는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