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편리하고 예쁜 주방용품은 어떨까?
    카테고리 없음 2015. 1. 16. 17:47

    집들이 선물로 흔히 휴지나 식용유 등을 선물합니다. 휴지는 잘 풀리라는 의미도 있고, 식용유는 실제로 주방에 많이 사용해서 대표적인 주방 소모품이긴 하죠. 최근에는 럭셔리한 캔들을 선물로 많이 합니다. 하지만 캔들가격이 조금 부담되기도 하죠. 타이밍 좋게 쇼셜커머스에서 할인하지 않으면 참 선물하기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2만원에서 3만원 사이에서 할 수 있으면서 주방 인테리어도로 괜찮은 집들이 선물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제품은 바로 이 제품 듀플랩입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XX랩은 사용하기 여러모로 쓰기 불편해서 실생활에 랩을 이용하는 일이 별로 없었습니다. BUT!!! 사용 중인 듀플랩은 안전하면서도 편리하고 디자인도 괜찮아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인 듯 합니다.



    기존에 우리가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랩핑 제품입니다. 여기 톱날을 사용해서 랩을 커팅하는데요. 저는 이거 정말 못합니다. 어쩜 저렇게 못할 수가 있냐 싶을 정도로 커팅도 못하고 예전에는 손이 베여서 피를 본적도 있습니다. -_-;; 아마도 저와 같은 경험을 해보신 분들 많을 것이라 봅니다.



    집에 보니 타 브랜드의 랩커터기가 있더라구요. 근데 제가 이걸 사용해도 랩핑이 어설픈 것은 마찬가지였습니다. 무게 지탱이 안되서 한손은 꼭 본체를 잡고 있어야 하고요.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랩과 호환도 안돼서 별도로 랩을 주문해야 된다는 불편사항이 있었지요.



    자~ 그럼 이제 듀플랩을 살펴볼까요? 예쁘고 로맨틱(?) 하게 생긴 본체에 랩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 구매시 랩을 별도로 구매할 필요는 없고요. 구성품에 리필용 랩 50M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본체에 사용하는 랩은 교환이 가능하고요.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랩과 호환가능합니다. 랩만 바꿔끼워준다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한지랩, 매직랩 모두 호환가능하다고 합니다. 조립하는데도 어려운 점이 없어서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도 큰 어려움이 없고요.



    듀플랩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본체에서 랩을 원하는 길이만큼 당겨서 절단하면 되고요. 본체 무게 덕분에 두 손 모두 랩핑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주방과 거리가 있던 사람도 랩핑이 어설펐던 사람도 정말 쉽게 랩핑이 가능한 것이죠.



    좌우로 왕복하는 커터(칼날)입니다. 기존에 가정에서 사용하는 칼날은 톱날처럼 되어있고 노출되어 있어서 다칠위험도 있습니다. 하지만 듀플랩은 칼날이 노출되어 있지도 않고 양면에 칼날이 있어서 방향과 상관없이 랩을 커팅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듀플랩 칼날입니다. 교체 가능하고요. 양날이니까 녹쓸지 않는 이상에는 오래오래 사용가능 하지 않나 싶고요. 칼날만 별도로 구입가능하고 교체도 되니까. 포장용 랩만 마트에서 구입해서 사용하면 정말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플랩이 얼마나 편한지, 어떤 곳에 활용할 수 있는지는 이 영상 하나로 모두 설명이 가능할 듯 합니다.
    한 번 감상해보세요. 약 3분 20초



    검색해보니 탤런트 김청씨도 사용했고, 이유리씨가 나왔던 드라마 당신의 여자에도 나왔던 제품이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색을 선호하는데요. 색상도 딱 예쁘게 나와서 주방 인테리어 용품으로 이용하는데도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듀플랩은 280mm, 300mm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고요. 제품 스펙에 대한 자세한 스펙은 듀플랩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저는 딱 가성비 좋고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로 괜찮아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