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 헤드폰 제품은, 삼성 레벨온 와이어리스 ppl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5. 7. 5. 17:01

    복면가왕 헤드폰은 무엇?
    삼성 레벨온 와이어리스


    6월 마지막 주에 방송된 복면가왕이 시작될 때 김형석, 산들을 포함한 연예인 판정단 5명에게 헤드폰이 지급되었습니다. 소개에는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 중에서 대표 막귀에서 주어지는 헤드셋이라고 하는데요.ㅎㅎ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 해드폰을 착용했던 판정단이 덕분에 선명하게 잘 들었다는 장면이 나옵니다. 막귀 판정단을 위한 제작진의 배려라고도 볼 수 있지만... 시청자라면 이것 역시 ppl(간접광고)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네! 제가 봤을 때도 ppl 정도로 보이는데요. 그런데 한가지 궁금증! 해드셋을 착용한다고해서 복면가수들의 목소리가 더 선명하게 잘 들리는 걸까요? 제품의 특징을 보면 아! 할 겁니다.


    위의 사진이 복면가왕에 나왔던 그 헤드폰 맞죠? 측면에 Level(레벨)이라고 나와 있던 것 말입니다. 네 해당 제품은 삼성 레벨온 와이어리스입니다. 방송에서도 나왔듯이 연예인 판정단들이 해당 제품을 케이블 없이 사용하는거 보셨죠? 네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무선 제품입니다. 그래서 제품명에도 와이어리스가 붙었죠.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의 색상은 블루블랙입니다만, 방송에 나왔던 제품의 색상은 화이트, 레드, 블루가 나왔었죠.




    판정단이 선명하게 잘 들었다는 이유는 삼성 레벨온 와이어리스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최근 출시되는 헤드셋 제품 중에는 ANC(Active Noise Cancellation) 기술이 들어간 제품이 많습니다. 원리는 이렇습니다. 소리는 파장으로 되어 있죠? 외부에서 들리는 소리의 파장을 실시간으로 분석한 다음 그 반대 파장을 만들어서 외부소리를 상쇄시키는 것 입니다. 세상 참 많이 좋아졌죠?ㅎㅎ




    헤드셋에 보면 ANC 버튼이 있고요. 활성화 시키면 11시간 정도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고, 끄면 23시간 정도 재생됩니다.




    배터리를 다 써도 구성품에 들어있는 케이블로 연결해서 유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기능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NFC로 스마트폰과 손쉽게 연결할 수 있고, 터치 컨트롤을 이용해서 재생/멈춤/다음곡/이전곡/S 보이스 음성명령/통화 수신 등이 됩니다. 블루투스의 음질을 개선하기 위해서 aptX 코덱을 사용했고요. 삼성 레벨(
    Samsung Level)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여러가지 음장효과를 적용할 수 있고요.


    더무 많은 내용을 쓰면 내용이 길어질테니 더 자세한 내용은 제가 이전에 작성한 삼성 레벨온 와이어리스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 삼성 레벨 온 와이어리스 블랙 후기


    삼성 레벨온 와이어리스 가격은 온라인 쇼핑몰 기준으로 27만 5천원입니다. 여름이라서 야외에서 착용하고 다니면 귀와 목이 사우나 온 듯 땀으로 비가 내리겠지만, 집에서 조용하게 음악을 감상하거나 올 가을, 겨울에 사용할 음질 괜찮은 무선 귀마개(?)를 찾고 있다면 괜찮은 선택인 듯 합니다.


    이상~ 복면가왕에 소개된 헤드폰이 무엇인지, 해당 제품의 특징은 무엇인지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