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기어A (오르비스) 스펙 정보 업데이트
    카테고리 없음 2015. 7. 17. 01:00


    최근 외신에 의하면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발표일이 8월 12일이라고 하죠? 사실이라면 이날 삼성이 준비 중인 스마트워치인 기어A (가칭 오르비스) 또한 공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삼성은 지난해까지 공격적으로 스마트워치를 내놓았는데 올해는 아직까지 새로운 스마트워치 소식이 없으니까요.



    삼성 기어A는 동글동글하게 생긴 모양새의 스마트워치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성이 개발자들에게 자사의 웨어러블 디바이스용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SDK(개발킷)을 공개하는 사이트에서 은근슬쩍 기어A의 디자인을 노출 시킨바 있습니다. 아래 관련글을 읽어보세요.


    관련글: 삼성 스마트워치 오르비스 or 기어A UI 디자인 대방출~


    삼성의 모바일 제품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는 외신 샘모바일이 기어A 스펙으로 추정되는 정보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엑시노스 3472 1.2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450GHz Mali-400 GPU, 768MB 램, 4GB 저장공간, 250mAh 배터리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통신방식은 블루투스 4.1로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연결되고 와이파이(802 b/g/n)와 와이파이 다이렉트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GPS, 가속센서, 자이로센서, 바로미터, 심박수 측정 센서가 들어있고 타이젠을 운영체제로 올렸고 UX는 회전형 베젤에 맞게 새롭게 단장했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해상도는 360 x 360 이라고 합니다.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아직 알려진바 없지만 회전형 베젤이 화면 터치 영역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회전형 베젤이 조작 환경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이며, 시계줄 디자인에 있어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샘모바일의 전하고 있습니다. 올해 삼성전자의 신제품 발표에는 갤럭시 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오르비스라고 알려진 기어A까지 구경할 것이 정말 많은 듯 합니다.


    출처: 샘모바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