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t 요금제 부가서비스 '알짜팩 플러스' 첫 달 100원이라고?!
    컥군시즌1 2015. 8. 2. 22:00


    Did you Know?! kt 알짜팩 플러스?!


    요금제라는 것이 전혀 모를때는 복잡한 미분/적분 수학문제 푸는 듯 하지만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검색하면 정말 괜찮은 부가서비스 혜택으로 통신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는 kt 요금제 부가서비스 <알짜팩 플러스>가 바로 그것입니다.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쭉~ 살펴봅시다.




    우선 알짜팩 플러스를 신청하면 첫 달 요금은 100원이라는 것부터 파격입니다. 그리고 다음달 부터 8,800원의 요금에 위의 혜택을 맛볼 수 있다는 점! 알짜팩 플러스의 혜택을 카테고리화 시키면 '영상'. '음악', '통화'로 구분지을 수 있습니다. (1.영상: 올레tv모바일팩, 올레 tv 포인트. 2.음악: 링투유, 링투유콘텐츠, 지니팩. 3.통화: 캐치콜, 통화가능알리미)


    가입기간은 2015년 6월 부터 2015년 11월까지입니다. 첫 달은 100원, 다음달 부터 매월 8,800원입니다. 만약 데이터 선택 요금제 499 이상을 이용한다면 월 1,1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는 것도 참고하시고요!


    자 그럼 혜택 하나하나를 상세하게 알아봅시다.


    올레tv모바일팩 + TV포인트


    알짜팩 플러스에 포함된 올레tv모바일팩은 월 5,000원에 10GB 데이터로 실시간 TV와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알짜팩 플러스 이용자에게도 실시간 tv 채널 약 60개, 고화질 VOD 약 8만편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TV 포인트 2,500 포인트가 제공되는데요. 시청시간으로 환산하면 실시간 TV 시청 약 20시간 혹은 2시간 정도의 영상 10편 시청가능한 정도입니다.




    링투유 + 링투유 콘텐츠


    링투유는 통화 연결음 부가서비스로 월 990원이고 링투유 콘텐츠는 월 1,430원입니다. 링투유를 통해서 통화연결음을 음악으로 꾸미거나 내 육성을 넣을 수 있고요. 시간대, 발신자별, 기념일별로 링투유 설정이 가능합니다. 알짜팩 플러스를 이용하면 월 링투유 음원 콘텐츠 1건이 제공됩니다. 링투유에 쓸 음원은 kt 웹사이트 혹은 앱에서만 무료차감 된다고 합니다.





    캐치콜 + 통화가능알리미



    캐치콜과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는 각 월550원에 제공되는 서비스가 알짜팩 플러스에 포함되었습니다. 통화 중, 전원이 꺼졌을 때, 통화 불능지역에 있을때 걸려와서 받지 못한 전화를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캐치콜입니다. 반대로 내가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그 사람이 통화중이라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가 있죠? 상대방이 통화 가능 상태가 되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통화가능알리미입니다.




    지니팩


    개인적으로 알짜팩 플러스 서비스 중 "제대로 알짜"라고 생각되는 것이 올레tv모바일팩과 지니팩입니다. 지니팩은 데이터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지니뮤직은 무손실 음원인 FLAC를 제공해주는 서비스죠. 이런 혜택을 알짜팩 플러스에 가입하면 무제한 즐길 수 있다는 점!!! 이건 정말 쏠쏠한 혜택이라고 봅니다.


    kt 부가서비스 알짜팩 플러스는 올레 스마트 블로그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