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6s 구매혜택 kt 이용자들 꼭 누리세요. 아이폰6s 사전예약은 올레샵에서~
    컥군시즌1 2015. 10. 19. 06:24


    올해 성능이 향상되고 컬러에 로즈골드가 추가된 아이폰6s 및 6s 플러스, 많이 기다리셨죠? 10월 19일(월)부터 사전 예약이 시작됩니다. 아이폰6s 예판이 끝나고 10월 23일(금)이 공식 출시일로 발표났죠? 오늘부터 예판 신청 사이트부터 각 매장이 시끌벅적 하겠네요.


    그런데, 예약이나 구매를 앞두고 한가지 드는 의문! 기존의 아이폰6s와 비교해서 아이폰6s가 괜찮냐는 것입니다. 이미 주변에 해외 직구를 통해서 아이폰6s를 일찍 경험해본 분들의 후기도 많고, 주변분들로 부터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제가 경험해봤을때, 기존에 아이폰5(5s 혹은 그 이전버전)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갈아타도 괜찮을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들어간 3D 터치, 그리고 추가된 로즈골드 컬러, 향상된 성능만으로 아이폰6s (플러스)는 충분히 매혹적이지 안나 싶습니다.



    간단 사용기를 소개하기 앞서, 저는 현재 올레토커 소식이기 때문에 아이폰6s 구매시 올레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그럼 올레가 아이폰 베테랑일 수밖에 없는 이유를 바로 확인해 볼까요?~



    아이폰6s의 간단 소감을 알려드리기 앞서서 kt 이용자라면 혹은 kt를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알아야할 내용들 먼저 알려드립니다. 올레가 아이폰 베테랑인 이유를 크게 4가지로 구분하면 위와 같습니다. 1.GiGA WiFi(기가 와이파이) 2.포인트 할인 3.스팸 알림(후후) 및 최다 A/S 센터 4.데이터 선택요금제!


    먼저 GiGA WiFi(기가 와이파이부터 알아볼까요?)


    와이파이는 역시 올레 기가 와이파이

    저만 느끼는 걸까요? 공공장소에서 무선 와이파이 AP 목록에서 신호의 강도 순서로 정렬을 해보면 늘 상위에 보이는게 Olleh 였습니다. 타 통신사 폰을 쓸 때 늘 Olleh로 뜨는 AP에 접속을 하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이 늘 들었죠.


    기존의 올레 와이파이 존도 막강했지만 한가지 더 매혹적인 기술이 바로 올레 기가 와이파이(GiGA WiFi)입니다. 기가 와이파이 속도는 1.3Gbps(이론상의 속도)로 기존의 와이파이와 비교해서 3배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동시 접속도 512명까지 가능하니 더 빠른 속도로, 많은 사람이 함께 접속해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실제 측정 속도는 노트북에서는 약 200Mbps 이상 최대 1300Mbps, 스마트폰에서는 약 100Mbps 이상 최대 433Mbps 속도가 나온다는 자료가 있습니다. 체감하는데 있어서 답답함이 없다고 보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올레 기가 와이파이는 위의 브랜드 매장에서 즐길 수 있고요. 버스 정류장 및 주요 랜드마크, 아파트 단지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6s 플러스에서도 올레 기가 와이파이를 쓸 수 있다는 점!



    잠자던 포인트로 최대 할인 받아보자.


    요즘 스마트폰 할인 없이 구입하려면 상당한 부담이 따르죠? 다른 이통사와는 차별화되는 올레만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뿐 아니라 신용카드, 복지 포인트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죠. 아이폰6s 구매시 kt 포인트로는 5만원 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요. 휴대폰 이외에 집에서 사용하는 전화, 올레 tv 사용자도 올레 멤버십에 가입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카드사에 쌓인 포인트로도 아이폰6s 구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위의 제휴사 카드를 확인해보세요. 기업체와 공공기관의 복지 포인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걸려오는 스팬 전화 방지하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스팸앱이 있어서 걸려오는 전화가 스팸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방법이 많았지만, 아쉽게 아이폰은 그렇지 못했죠? kt의 부가 서비스인 후후에 가입하면 걸려오는 전화가 스팸인지 아닌지 안심 표시를 해주니 아이폰6s에서도 스팸전화를 안심하고 피할 수 있습니다.


    간혹 우리의 일과시간을 소비하고 흐름을 파괴하는 스팸 전화 이제 kt에서 제공하는 후후 서비스로 예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아이폰6s AS 센터 위치

    오래전 아이폰3 혹은 4를 쓸때 고장나면 AS센터 찾아가기 참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그나마 AS 센터가 많이 생겨났고요. 여기에 추가로 kt에서도 아이폰 AS센터를 운영중입니다. 이통사 중에서는 가장 많은 수리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프리즈비와 같은 AS센터도 좋지만 집근처에 올레 AS 센터가 있으면 이곳으로 발걸음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아이폰6s 데이터 요금제는 역시 올레의 밀당 "데이터 선택 요금제"

    제 주변에 kt 쓰시는 분들은 대부분 데이터 요금제로 옮겨 탔습니다. 제가 소개해서 갈아탄 경우가 대다수지만 설명을 들어보곤 다들 자신에게 딱 맞는 유연한 요금제라는 평가라고 만장일치로 이야기했습니다. 사용하는 월에 데이터가 부족하면 다음달 데이터를 당겨오고, 사용월에 데이터가 남으면 다음달로 밀어서 쓸 수 있는 '데이터 밀당'이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큰 메리트라고 볼 수 있고요. 데이터 선택 599 요금제 부터 무제한(기본 데이터 소진시 3Mbps로 속도제한)으로 쓸 수 있는데요. 3Mbps라는 제한 속도가 절대로 나쁘지 않다는 점!



    사전 예약의 혜택!


    아이폰6s 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5만명 중 10월 31일까지 개통 완료한 고객에게 올레샵 엑세서리 샵 쿠폰을 증정합니다.



    아이폰6s 사전예약 및 구매는 올레샵에서

    19일(월)은 kt 아이폰6s 사전예약 기간이죠. 현재 문자를 이용한 사연예약은 마무리 되었고요. 매장방문 혹은 올레샵을 통해서 사전예약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사전예약 하려는 분들은 올레샵을 참고하세요.



    아이폰6s 간단 사용기

    아이폰6s하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로즈골드가 진리가 아닐까합니다. 남자는 역시 핑크죠 ㅎㅎ 마감도 정말 좋고요. 디자인은 전작과 똑같지만 로즈핑크가 살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완전 대박인 것 하나는 바로 라이브포토! 약 3초의 짧은 시간의 움짤을 만들어줍니다. 아직 움짤을 그대로 SNS에 올릴 수는 없지만, 영상으로 변환가능해서 올릴 수 있고요. 조만간 페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해당 기능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 4K 비디오 촬영이 드디어 지원되고요. 최대 초당 240프레임으로 촬영되는 슬로우모션 기능도 한 매력합니다.



    아이폰6s의 핵심 기능하면 역시 3D 터치죠~ (이전에는 포스터치라고 이름지어졌지만, 최근 3D 터치로 이름 바뀌었습니다.) 꾹 누르면 앱에서 추가 기능 및 미리보기가 나타납니다. 요건 제가 아이폰6s 구매 이후에 자세하게 이야기하도록 하죠 ㅎ



    그 외 A9 칩셋으로 전작대비 CPU 성능이 70%, 그래픽 성능이 90% 향상되었죠. 겉모습은 전작과 판박이지만 속은 완전히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겠습니다. 이정도면 충분히 아이폰7을 기다리는 고통을 덜고 마음편하게 아이폰6s를 구매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중하게 사용한다면 아이폰이 중고값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아이폰7으로 건나가도 나쁘지 않을 듯 하고요^^


    오늘은 kt에서 아이폰6s를 구매했을때의 혜택과 아이폰6s의 새로운 특징을 짧게 소개했습니다. 이정도면 아이폰6s의 구매를 아직 고민하시는 분들 약간이나마 도움되었으면 좋겠고요. 이통사를 고민하는 분들은 위의 4가지 관점에서 쭉 살펴보시고 kt로의 혜택을 챙겨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