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걸려오는 전화의 번호가 낯설어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를 받오곤 했는데요. 요즘은 그렇지 않습니다. 070이나 생소한 국번으로 걸려오는 전화는 잘 안 받게 되죠. 스팸이나 보이스피싱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때 전화 안 받으면 서운해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바로 군인들입니다.


군대에서 휴가를 받아서 공중전화로 전화를 걸때, 발신인 번호에는 당연히 낯설은 번호가 찍히게 마련입니다. 친구들은 그렇타치고 가족들까지 안받으면 정말 섭섭하죠? 이때 군인들이라면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나라사랑 요금제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합니다.


나랑사랑 요즘제가 뭐냐고요?



위의 영상을 보면 정말 빠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남자 아이돌 그룹 B1A4의 바로가 뛰어난 연기력과 함께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나라사랑 요금제 한번 둘러보세요.




군부대 번호 대신에 내 휴대폰 번호!



나라사랑 요금제의 가장 큰 특징이 바로 이것입니다. 군부대 전화로 걸어도 발신자 표신번호는 내 휴대폰 번호로 뜬다는 것 말입니다. 단, 특정인에게 너무 잦은 전화는 발신자 번호가 내 번호로 가더라도 전화를 받지 않을 수 있다는점!^^;;




또 한가지 신기방기한 기능! 내가 군대간 것을 몰랐던 사람들이 내 휴대폰에 메시지나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런 부재중 연락들을 군부대 PC에서 올레닷컴에 접속해보면 그 도안 부재중 걸려온 전화나 문자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 200분 무료 통화 제공

군대에서 거는 전화의 대부분은 수신자 부담일 때가 많습니다. 거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러울 수 밖에요. 그래서 나라사랑요금제는 월 200분 무료통화 혜택을 줍니다. 군부대 전화로 걸어도 이용 가능하다는 점!


휴가 때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나라사랑 요금제는 매월 200M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데요. 이 데이터는 휘발성으로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적립되고 이월됩니다. 5개월만에 휴가를 나왔으면 1GB의 데이터를 쓸 수 있습니다. 적립과 이월은 가입일 기준으로 25개월까지 됩니다.


또한 휴가 때마다 휴대폰 정지와 해제를 반복하곤 하는데요. 나라사랑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그냥 휴대폰만 켜고 끄기만 하면 됩니다. 추가로 전역 후에는 나라사랑 포인트로 최신폰 할인이나 요금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나라사랑 요금제 이용방법



현재 군부대의 75%가 나라사랑카드 통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나라사랑 요금제에 가입하고 군부대에 있는 KT 전화기에 나라사랑 카드를 스캔하고 전화번호만 누르면 끝! 정말 간단하죠? 정상적으로 되고 있는지 ARS로 안내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나라사랑 요금제의 이용요금은 월14,900원(부가세 포함하면 16,390원)입니다. 음성통화는 월 200분, PC 전용 문자는300건을 제공합니다.


이제 군부대 전화로 걸었는 때 가족, 여자친구, 학교 동기들에게 스팸인줄 오해받고 수신거부 당하기 보다는 나라사랑 요금제로 확실하게 내가 전화했음을 알리는 것이 어떨까요? 수신자 부담 전화의 부담도 줄여줄테니 나라위해 고생하는 군인전화 받지 않는 사람은 없겠죠?^^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