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레패밀리박스, 온 가족이 누리는 KT 가족끼리 옵션
    컥군시즌1 2015. 11. 22. 23:18


    이동통신사의 결합 상품.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과 휴대폰의 결합뿐만 아니라 가족끼리 묶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통사를 선택하게 되는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 중 하나입니다. 결합 상품을 이용하면 매월 요금의 일정 부분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혜택인데요. 요즘처럼 데이터 위주로 사용하는 모바일 환경에서 가족끼리 데이터를 나누어 사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올레패밀리박스 서비스가 바로 그것입니다.



    올레패밀리박스를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1. 가족끼리 멤버십 포인트 나눠쓰기

    2. 매월 추가 데이터 및 가족끼리 데이터 나눠쓰기

    3. 무료 와이파이 이용권 및 생일케이크 할인권 등 다양한 쿠폰 혜택


    서비스에 대한 간략한 내용을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빠르게 알아보세요.




    올레패밀리박스, 어떤 박스로 구성되어 있나?

    패밀리박스에는 총 3개의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데이터박스 2.포인트박스 3.혜택박스가 바로 그것입니다.



    가족에게 매월 추가로 제공되는 100MB의 데이터! 비록 큰 용량은 아니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피부로 크게 와닿는 용량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경험상 꼭 가족 중에는 꼭 필요이상의 요금제로 데이터가 남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이럴 때는 매월 남기는 데이터를 가족끼리 공유하면 통신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내가 이번달에 남긴 데이터가 있으면 데이터 박스안에 넣어두면 됩니다. 그러면 가족 구성원 중에서 데이터가 필요한 사람이 그걸 꺼내서 사용하는 것이죠. 내가 데이터 박스에 넣은 데이터는 다음달까지 가족이 유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공유 말고도, 포인트까지 가족끼리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사람은 매년 포인트가 많이 남는편인데... 주변에 꼭 포인트 알차게 다 쓰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포인트는 잘 쓰는 사람에게 몰아주는 것이 필요하지 않겠습니까?^^


    올레패밀리박스 화면구성이 예전과는 다르게 간편하게 업데이트 되었는데요.아래에서 살펴볼까요?



    패밀리박스에 들어가서 데이터 박스 및 포인트 박스에에 "담기", "꺼내기" 버튼을 써서 내가 안 쓰는 데이터를 가족이 쓰도록 넣을 수도 있고, 내가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꺼내서 쓸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가족구성원들이 데이터 현황도 살펴볼 수 있고요. 또한 내 데이터 소진량을 알림으로 받아서 빠른 충전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알림을 보면 누가 데이터를 요청했는지 확인도 가능하고요. 내가 요청하면 가족들이 확인하고 넣어주겠죠?



    가족 및 내 데이터 사용 현황을 편리하게 확인하기


    내 데이터를 얼만큼 사용했고, 얼마만큼 데이터가 남아있는지, 혹은 데이터 박스에 들어있는 데이터가 언제 소멸되는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내 데이터 사용패턴을 보고 요금제를 변경할 수도 있겠지만, 추천 상품보기를 통해서 알뜰하게 데이터를 수급하는 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혜택박스 무료 와이파이 이용권과 생일쿠폰



    노트북, 태브릿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와이파이 1매를 매월 제공합니다. 그리고 생일날 맛있는 케이크를 살 수 있도록 파리바게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그 외 혜택 및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레패밀리박스 가족 결합 대상은?

    올레패밀리박스 조건은 최고 2개의 휴대폰이 결합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기존의 모든 결합 상품 가입 고객 또한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족이라고 하면 결합대상은 어디까지 일까요? 본인/배우자의 조부모, 부모, 자녀, 손자녀, 형제자매 및 사위, 며느리까지 광범위하게 포함된다고 합니다. 포함대상이 많을 수록 혜택이 많다는 점!!!


    오늘은 KT결합상품 중 꼭 챙겨야할 서비스인 올레패밀리박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레 스마트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