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레 페밀리박스, 가족끼리 스마트폰 데이터 및 포인트 이동하기 편한 방법
    컥군시즌1 2016. 3. 27. 23:38

    가족끼리 같은 KT라면, 올레 페밀리박스는 필수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결합 서비스의 혜택은 누리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결합 때문에 가족끼리 통신사를 통일시키는 것은 무리가 있지만 가족 중에 같은 이통사라면 챙겨갈 수 있는 혜택은 다 누리고 봐야합니다. 받을 수 있는 혜택 중에는 가족간 가장 괴리가 큰 데이터 및 멤버십 포인트 불균형을 어느정도 해소시켜줄 수 있으니까요.



    KT에서 제공하는 가족 결합 서비스는 "올레 페밀리 박스"입니다. 올레 페밀리 박스에는 크게 3개의 박스로 구분됩니다. 1.데이터 박스, 2.포인트 박스 3.혜택박스가 그것입니다. 각 박스별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요약해서 보여드리고 설명으로 보충하도록 하죠!


    3줄 요약

    - 이통사 결합 서비스를 이용하자

    - KT는 올레 페밀리 박스

    - 데이터 박스, 포인트 박스, 혜택 박스로 구성




    데이터 박스, 가족 간 데이터 이동해서 나눠쓰기


    가족 구성원마다 사용하는 요금제가 달라서 쓸 수 있는 데이터 용량이 다르죠? 혹은 같은 요금제라도 누구냐에 따라서 넘칠 수도 있고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올레 페밀리 박스에서 가족간 데이터 괴리를 줄여줄 수단으로 제공하는 데이터 박스! 남는 포인트가 있으면 담아두었다가, 데이터가 필요한 가족이 있으면 꺼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쉽고 간단한 개념이죠?




    그리고 페밀리 박스로 연결된 가족 수에 따라서 무료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올레 페밀리 박스로 묶여진 가족 수 x 100MB (최대 500MB)를 페밀리 박스로 충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2명은 있어야 하니 200MB는 매월 박스로 충전된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KT의 요즘제 중에는 밀당으로 다음달로 이월하거나 다음달 데이터를 미리 당겨쓰는 서비스도 있죠. 밀고 당기고, 충전하고 쿠폰 데이터 등을 헷깔리지 않게 관리하기 위해서 데이터 관리 화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데이터 박스로 채워지는 데이터로도 부족하거나 혹은 가족끼리 데이터가 남아돈다면, 월별 데이터 사용 추이를 통해서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다시 알아볼 수도 있고요. 



    포인트 박스, 가족 간 포인트 나눠쓰기


    저는 포인트 사용할 곳이 매월 스타벅스가 전부라서 포인트가 남아돕니다. 그러나 가족들 중에는 피자, 레스토랑, 놀이공원 등을 이용하다보면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가 생긴다고 하네요.(저는 이해하기 힘들지만 말입니다.^^) 올레 페밀리 박스에는 데이터와 마찬가지로 포인트 박스가 있습니다. 가족 간 남는 포인트를 나눠쓰는 것이고요.



    데이터 박스에서 매월 충전시켜주는 데이터가 있듯, 포인트도 충전이 됩니다. 올레 페밀리 박스로 묶인 가족 수 x 1000포인트 입니다. 최고 2000포인트를 충전되고요. 최대 5000포인트는 충전되겠네요.



    혜택 박스, 노트북 태블릿에서 쓰는 와이파이 쿠폰


    스마트폰에서는 올레 와이파이 존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은 큰 걱정없지만, 간혹 태블릿이나 노트북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려고 할 때 어려움이 생길 수 있죠? 데이터 소모 때문에 테더링 앞에 약해지기도 하고요.




    올레 페밀리 박스는 매월 무료 올레 와이파이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인기 영화와 미드를 무료로 즐기는 프라임 무비팩 1개월 이용권을 5천명에게 제공해주기도 했고요. 지니뮤직 100회 무료 감상권을 제공하고도 있습니다. 혜택박스는 시기에 따라서 지속적으로 추가된다고 합니다.




    앞에서 설명한 올레 페밀리 박스의 기능이 및 서비스는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입신청은 올레 웹사이트에서 진행하도록 되어있고요. 올레 페밀리 박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올레 스마트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오늘은 KT를 쓰는 가족끼리 누릴 수 있는 결합 서비스 '올레 페밀리박스'를 소개했습니다. 혹시 가족 간 같은 이통사를 쓰는데 결합서비스를 아직 활용하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꼭 혜택 챙겨가세요!!! 누릴 수 있는 것은 꼭 누려야 하는 겁니다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