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대폰 요금제 부담을 덜어주는 kt 슈퍼할부카드
    컥군시즌1 2016. 4. 17. 18:51

    매월 1만원 휴대폰 할부금 할인 받는 통신사카드 누구에게 필요한가


    1. 카드사 혜택을 잘 모르는 아재 직장인들~

    저같이 심심한 남자 직장인분들, 카트 할인 혜택 많이 보고 계세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카드 혜택 외우기도 힘들고요. 고작 혜택을 누리는 것이라면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받는 것이 고작입니다. 돈 쓰는 것이라고는 밥먹고, 술먹고 정도가 대부분인데 카트 혜택 찾아보긴 힘든데요. 포인트 쌓인다고 해도 그저 그럭입니다. 이런 아재 직장인이라면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이 유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2. 한 달에 카드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라면~

    kt 슈퍼할부카드의 내용을 요약해서 알려드리면 이렇습니다. 한달에 카드 고지서에 30만원 +알파로 사용한다면 스마트폰 할부금을 매월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70만원 이상이면 매월 1만 5천원 할인 받는 서비스입니다. 저 같이 아재 직장인이 누리기에 나쁘지 않은 서비스라고 생각되고요.





    깔끔해서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어서 괜츈한~



    1. 통신비 절약만 생각하면 끝!

    밥먹으러가서, 놀이동산가서, 백화점, 극장가서 몇% 할인 받는 옵션.... 다양해서 할인 많이 받는 것 처럼 느껴지지만 전 주로 밥먹고 술먹고 전자기기 사는데 돈 쓰는게 대부분이라서 할인은 하나에 몰빵되는게 속 편합니다. 그게 통신비면 저야 뭐 딱 좋고요.




    2. 휴대폰 뿐만 아니라 인터넷, 집전화, IPTV 요금도 적용 가능함.

    가계통신비면 모두 혜택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kt 서비스니까 kt를 통해서 나오는 통신비를 말입니다. IPTV, 집전화, 인터넷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점.




    3. 통신비, 병원비, 교통비가 실적으로 인정된다.

    한 달에 카드비 30만원은 기본빵으로 쓰는 분들 많을테고요. 70만원까지 쓰는 분들도 적지 않을텐데요. 만약 여기서 교통비나 병원비, 학원비가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으면 이야기가 달라지는 분들 있을겁니다. 반가운 소식이죠? 슈퍼할부카드는 통신비, 병원비, 교통비, 학원비까지 실적으로 인정받으니까요.



    신청 가능한 카드사 마다 옵션은 조금 다르기도



    kt 슈퍼할부카드 신청가능한 카드사는 9개입니다. 기본 혜택은 비슷비슷하고요. 카드사에 따라서 혜택이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 적립되고,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적립이 되고요. 하이패스 이용시 금액 적립이 되고요. 신한카드는 아파트 자동이체 신청도 가능하고요. 국민카드는 스벅커피, 커피빈 청구 할인, 모든 영화관 청구할인, 아웃백, 빅스 청구할인,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할인이 됩니다. 어휴 국민카드는 조금 복잡하네요 ㅎㅎ 우리카드는 캐리비언베이, 금호리조트, 도미노피자, 이철헤어커커 할인되 됩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고요.




    그 외 스마트폰 단말기 할부금 할인 혜택 받으려면



    단말기 할부금 받는 방법, 통신사에서 여러가지로 내놓고 있죠? 저는 지금 kt토커 활동을 하고 있으므로 kt 중심으로 추가 내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이 별포인트죠. 전 약 5만점 있더라고요. 슈퍼카드는 위에서 설명했고요. 그 외 교원할인, 복지 포인트 할인, 제휴카드 할인, 카드 포인트 할인이 있습니다. 함께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