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와 디즈니 주니어가 아닌 이제는 드림웍스!


집에서 아이들과 보고있는 tv채널이 EBS와 디즈니 주니어뿐 이라고요? 올레 tv를 쓰고 있는 가정이라면 지금 바로 131번 채널을 틀어보세요. 24시간 동안 볼 수 있는 드림웍스 채널이 생겼으니까요. 몇 년 전부터 디즈니도 tv 시리즈로 거실을 공략하고 있죠? 드림웍스도 거실 tv 시장 공략에 뛰어들었습니다. 지금 채널 131번을 틀어보세요.



드림웍스는 장화신은 고양이,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마다가스카, 슈렉,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 등 약 30여편의 극장 사영작이 있습니다. TV 시리즈로는 Dinotrux(다이노트럭스)와 볼트론 레전더리 디펜더가 넷플렉스에서 방영되고 있고요. 아이들과 같이 TV 보는 입장에서 볼 채널이 하나 더 늘었다는 것에 양손들어서 환영하고 싶습니다.



5월 동안 kt 스퀘어에서 드림웍스 무료 상영회 개최

올레 tv에 드림웍스 채널이 신설됨에 따라서 5월 한달 동안 광화문에 있는 kt 스퀘어에서 드림웍스 무료 상영회가 진행됩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와 4시에 상영회가 진행됩니다. 온라인에서 상영 신청을 하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습니다. 상영신청은 kt 스퀘어 상영 신청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광화문에 있는 kt 스퀘어 입구입니다. 입구에 드림웍스 캐릭터로 된 배너가 많으니 놓치는 것이 오히려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은 초대형 송중기 사진을 찾으셔도 되고요^^(송중기는 kt의 new 모델이죠.)



드림웍스 채널 채험전에는 영화 무료 상영뿐 아니라 캐릭터 포토존과 캐릭터 드로잉 존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캐릭터 포토존에서 다양한 연출샷을 남겨보시고요.



마다가스카의 캐릭터 킹 줄리안을 비롯해서 드림웍스의 대표 캐릭터 배너로 장식이 되어있고요. 사진에는 잘 나오진 않았지만 송중기 배너도 같이 서 있군요^^



드림웍스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장화신은 고양이도 같이 있고요.



KT 스퀘어에 상영관 입구입니다. 5월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와 4시에 영화 상영이 시작되고요. 온라인에서 상영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은 앞서 소개한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kt 스퀘어 내부에는 상영관 말고도 최근 모바일 제품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 태블릿, VR, 스마트 워치 등이 마련되어 있지요.



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스마트워치인 라인키즈폰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kt 스퀘어를 찾는 분들 중에는 이렇게 송중기 배너와 함께 사진을 찍으려는 분들도 있답니다.^^



올레tv 모바일에서도 만나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올레tv와 더불어 올레tv 모바일에서도 드림웍스 작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 499 이상 이용자라면 올레 tv 채널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도 같이 챙겨가시고요!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열리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특별전

드림웍스 관련 행사가 하나더 있어서 소개합니다. 서울시립미술관에서 8월 15일까지 열리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특별전이 바로 그것입니다. 드림웍스의 작품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스토리보드부터 캐릭터 제작 과정에 관심있는, 장래희망으로 애니메이터를 꿈꾸는 자녀가 있으면 의미있는 시간이 될 이번 전시회를 참고하세요!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