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폰마우스, 휴대용 무선마우스 그리고 보조배터리의 결합
    컥군시즌1 2016. 5. 29. 07:01

    폰마우스란 무선 마우스와 보조배터리의 만남

    폰마우스... 이름만 보면 다소 생소하죠? 제품명이기도 하지만 이전까지 없던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폰마우스가 무엇인지 기능 요약을 하면 이렇습니다.


    폰마우스 기능

    • 무선 마우스(리시버 & 블루투스 타입 동시 지원)
    • 휴대용 보조 배터리



    리미티드 에디션, 어디서 득템할 수 있나?

    결론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폰마우스는 리미티드 에디션이고요. KT 멤버십 이벤트를 통해서 득템할 수 있습니다. 응모 후 당첨되면 5,000점의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하여 Get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저는 지난해 폰브렐라의 기회를 놓쳐서 무척 아쉬었던 기억이 남는군요.ㅎㅎ 매년 포인트가 남아서 어디에 쓸지 모르던 분들은 폰마우스 한정판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이벤트 응모페이지는 이곳에서!



    감성 넘치는 폰마우스 홍보 영상

    지난해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폰브렐라 홍보영상을 기억하십니까? "뭔 우산 홍보영상이 이렇게 감성적이야?"라고 했던 기억이 남는데요. 이번 폰마우스 영상도 같은 감성을 가지고 있네요. 제품의 특징을 한방에 그리고 감성적으로 알아볼 수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고요~



    수려한 디자인과 콤펙트한 외관

    마치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뽐내고 있는 폰마우스입니다. 레드색상은 아이언맨을 떠올리게 만들기도 하고요. 폰마우스는 디자인 관련 세계적인 시상인 레드닷 어워드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폰마우스는 휴대용 보조 배터리 기능도 겸하고 있습니다. 용량은 1,800mAh 입니다.



    대략적인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서 5.1인치 스마트폰과 같이 놓고 비교해봤습니다.



    이번에는 일반적으로 가정이나 회사에서 사용하는 무선마우스와 나란히 올려놓고 비교해봤습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는 안정적인 콘트롤을 위한 넉넉한 크기가 좋지만, 카페와 같이 공간이 좁은 곳에는 얇고 슬림한 마우스가 편리합니다. 물론 휴대성에서도 좋고요.



    무선 마우스겸 휴대용 보조 배터리, 신통방통한 기능

    가장 기본적인 무선 마우스 기능! 독특한 점은 리시버 방식과 블루투스 방식을 동시에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마우스 엉덩이 쪽에서 USB 리시버가 있습니다.



    이렇게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되고요. 리시버 대신에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써도 됩니다.



    휴대폰의 배터리가 부족하면 이렇게 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이 가능하고요. 배터리의 용량은 1,800mAh입니다. 휴대폰을 충전하는 동안에는 LED가 라이팅 됩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으니 위의 사진처럼 휴대폰과 연결해서 스마트폰을 조작하는데 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에 마우스 포인터 보이죠?



    이렇게 연결하면 마우스로 사용하는 것과 동시에 스마트폰 충전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케이블의 길이가 길어야 조작하는데 불편함이 없겠죠? ㅎㅎ


    폰마우스는 1차 이벤트에 응모했어도 2차 이벤트에도 다시 응모할 수 있습니다. 6월 13일까지니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응모페이지로 go! go!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