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스트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 강력추천
    카테고리 없음 2016. 6. 7. 09:39

    방수 가전이 필요한 계절, 부스트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피서가자

    매년 여름이면 더위를 식히려 떠나는 물놀이를 위해서 방수 제품을 장만하곤 합니다. 물놀이 자리에서 신나는 음악이 빠질 순 없죠? IPX4등급 방수와 더불어 뛰어난 휴대성, 4W의 출력, 확장형 우퍼를 구현할 수 있는 기능성까지 갖춘 부스트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합니다.



    비전텍의 부스트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는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150g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면서 4W 출력에, 50mm 듀얼코일 드라이버를 담고 있어서 아웃도어에서도 부족하지 않는 음량을 자랑합니다.



    블루투스 3.0 + EDR로 휴대폰이나 태블릿과 손쉽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음성 통화 기능도 있으니 물놀이 하다가도 손쉽게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버튼 조작법 또한 몇 곡 정도 재생해보면 금방 익힐 수 있을 정도입니다.



    부스트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는 600mAh 배터리 용량을 충전은 마이크로 USB(5핀)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던 다른 액세서리의 충전 케이블과 호환됩니다. 2~3시간 정도의 충전으로 6시간까지 사용가능하니 아웃도어에서 사용하기에도 부족하지 않은 시간이며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통해서 곧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트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실리콘 제질의 바디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데요. 높이를 조절함에 따라서 베이스 증폭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이 바로 하단에 흡착판에 있습니다. 



    거울이나 유리창, 욕실 타일 등 매끄러운 곳이면 흡착판을 부착할수 있습니다. 탈착 또한 삼각형으로 뾰족하게 나온 실리콘 부분을 손으로 잡고 당기면 쉽게 떨어집니다. 하지만 부착력이 영구적이지 않으며 시간이 지나면 떨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본체의 진동을 통해서 흡착판이 닿는 사물에 따라서 저음을 증폭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도 재미 포인트입니다. 제품이 담겨져있던 포장용기도 좋으며 종이 박스 등 다양한 재질의 사물을 이용해보세요.



    혹은 흡착판을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 거치대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간에 사용하면 더욱 재미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라이트 쇼"입니다. 전원을 누를 때마다 7가지 색상(Red/ Orange/ Green/ Light Blue/ Blue/ Violet/ Pink으로 바뀝니다. 댄스 음악을 듣는 경우 음악에 따라서 LED가 패턴에 따라서 번쩍이는 "댄스 모드"가 구동합니다.

    음악에 따라서 LED가 반응하는 "라이드 쇼" 기능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음량을 60% 이상 유지하세요.



    산악용 카리비너(클립)이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백팩, 텐트, 자전거 등에 걸어놓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IPX4 방수등급은 첨벙이는 물의 방수를 지원합니다. 깊은 물속에 넣거나 잠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등급은 아닙니다. 비오는날 아웃도어 용도로 사용가능한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올해 여름, 강한 휴대성 & 기본 방수기능 & 아웃도어에서 부족하지 않는 음량 & 분위기를 더욱 띄워주는 LED 기능을 갖춘 비전택의 부스트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를 피서를 위한 전자기기로 준비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