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6s 실시간 tv 보기 케이블 tv 같이 보는 방법, 올레tv모바일
    컥군시즌1 2016. 6. 19. 21:28

    아이폰6s 케이블 실시간 tv 보는 방법, 올레tv 모바일


    우리나라는 지상파 TV를 휴대폰으로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이 잘 갖추어져있지만, 아이폰 등의 외산폰은 지상파 DMB를 볼 수 없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실시간 tv 보기 서비스들이 많이 있어서 외산폰에서도 TV를 감상할 수 있지만요. 하지만 공중파를 이외에 케이블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는 많지 않습니다.

    공중파는 문론 다양한 케이블 tv까지 휴대폰으로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서비스인 올레tv 모바일을 오늘 소개하려고합니다. 올레니까 KT만 한정된 서비스가 아니냐고요? 아닙니다. 이통사와 상관없이 월정액 요금제 가입으로 올레tv 모바일로 실시간 tv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물론 KT이면 유리한 측면도 있지만요)


    요약하면 이통사 상관없이 월정액 5천원이면 케이블 방송 포함 실시간 tv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KT 데이터 선택 499 요금제 혹은 y24 499 요금제 이상이면 2년 동안 무료이고요. 신규가입 및 재약정 고객은 1년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올레 tv 모바일 앱을 설치하세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채널(Live) 메뉴에 들어가면 실시간 방송 목록에서 원하는 방송을 선택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침 채널 목록을 보니 tvN '또 오해영', JTBC '냉부', 올리브 tv '올리브쇼 2016'을 방송 중이군요. 저는 냉장고를 부탁해 장수원 편을 감상해보려고 합니다. 채널을 터치하면 상단에 곧 바로 실시간 방송 화면이 나옵니다.


    탭 메뉴에 편성표를 누르면 다른 JTBC의 편성표가 나오고요. 방송정보를 보면 감상하는데 소요되는 데이터 이용량이 표시됩니다.



    아이폰6s를 가로로 돌리면 곧 바로 전체화면으로 실시간 tv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화질, 채널, 화면 축소, 회전 금지 등의 다양한 옵션을 이용할 수 있고요.

    이렇게 올레tv 모바일을 이용하면 아이폰6s에서 초간단하게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합니다.
    케이블 tv 채널까지 포함해서 말입니다.



    올레 tv 모바일 무료 혹은 월 5천원


    앞서 설명했듯이 올레 tv 모바일은 월 5,000원의 월정액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데이터 선택 499 혹은 Y24 499 요금제를 쓰고 있다면 2년이 무료!

    올레 신규 고객 혹은 재약정 고객에게 1년이 무료입니다.



    가입여부를 확인하려면 올레tv 모바일 앱에 [내정보] - [계정정보] - 이용 중인 상품을 눌러서 "올레 tv mobile 무료번들" 서비스를 이용 중인지 확인하면 됩니다.



    올레tv 모바일 TV에서 이어보기

    집에 IPTV로 올레tv를 쓰고 있다면 아이폰6s에서 올레 tv 모바일로 tv를 보다가 집에 tv로 이어보기 기능이 가능합니다. 올레tv 리모컨에 메뉴를 누르고 MY에서 폰과 페어링하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 스마트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360 VR 전용관(iOS 준비중)


    올레 tv 모바일에는 "360 VR 전용관"이 있습니다. VR글래스를 착용해서 360 해상도의 콘텐츠 혹은 가상현실의 콘텐츠를 감상할수 있는 서비스죠. 지금 안드로이드에서는 지원되고 있으나 iOS는 준비중인 서비스입니다. 조금 아쉽지만 아이폰6s 사용자는 조금 기다려야겠네요. 아직 시장에 VR 콘텐츠가 제한적인데 올레 tv 모바일이 그 갈증을 해결해주었으면 좋겠군요.


    경우에 따라서 무료로 제공되는 실시간 tv 보기(그것도 케이블 방송까지 포함해서)를 올레 tv 모바일로 아이폰6s에서 즐거운 본방사수를 즐겨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