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진호 스타크래프트 경기, 해운대 GiGA 레전드 매치로 구경가자~
    컥군시즌1 2016. 7. 28. 06:30

    스타크래프트 레전드 홍진호, 강민, 이영호, 김택용 다시 붙는다

    우리나라에 e스포츠라는 장르를 만들게한 게임, "스타크래프트".  아마도 대한민국에 20대부터 40대까지 남자라면 대부분 스타크래프트를 즐겼을테지요. 또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들이 선사하는 아기자기한 게임에도 환호 했을 것이고요. 지금은 스타크래프트의 인기가 사그라들었지만, 때로는 게임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고 추억의 프로게이머들의 현란한 손기술을 다시 보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레전드급 프로게이머들의 경기를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그것도 휴가기간 부산 해운대에서 펼쳐진다면 다시한번 볼만하지 않겠습니까?!



    다가오는 휴가철 8월 5일, 6일 부산 해운대에서는 스타크래프트 레전드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강민, 이영호, 김택용이 맞붙는 KT GiGA 레전드 매치가 펼쳐집니다. KT GiGA 레전드 매치는 올해 2월에 장충체육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바 있죠.


    스타크래프트 레전드 매치가 끝이 아니다
    요즘 대세 게임 오버워치, 오버워치 BJ리그

    요즘 게임 가장 핫한 게임으로 손꼽히는 신개념 슈팅 게임, 오버워치. 요즘 게임 BJ들 사이에도 오버워치 중계 열기는 무지 뜨겁습니다. 이번에 부산 해운대에서 열리는 GiGA 콜라보 페스티벌에는 게임 BJ들이 펼치는 오버워치 BJ리그가 준비되어있고요. 인기 게임 BJ 뿐만 아니라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들도 대거 출연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현재 아프리카에서 진행하는 오버워치 레전드 매치에 참가하는 BJ는 러너교, 롤선생, 불양, 풀월량, 한손애총들고, BJ 타요, 호진 LEE, PD대정령이 출동합니다. 그 외 스타급 프레이어는 40명이 출전하고 있고요. 이번 8월 5일 부산 해운대에서 열리는 GiGA 콜라보 페스티벌에서는 이들의 오버워치 올스타전 스페셜 매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설에는 용봉탕, 이승원, 정인호가 캐스터에는 방삭형, 이기민이 맡았습니다. 팀별로 이루어지고요. 팀별 대진표와 일정 및 경기 다시보시는 오버워치 BJ리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해운대 GiGA 콜라보 체험존에서 오버워치 체험 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GiGA급 BJ 총출동! BJ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 공연

    스타크래프트, 오버워치 등의 게임 매치가 전부가 아니네요. 8월 5일부터 열리는 GiGA 콜라보 페스트벌에는 인기 BJ들이 펼치는 공연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출연하는 BJ로동빠, 심쿵라라, 맥스송이, 권윤경, 유은, BJ이연빛, BJ릴렉스, 주영스트, BJ찬, BJ창형, 아리샤, 단발쓰가 모습을 보일 예정입니다.


    그 외 인기가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남자 아이돌, 여자 아이돌의 특별 공연도 함께 준비가 된다고 합니다. 어떤 아이돌이 나오는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이미 해당 아이돌의 팬카페에는 해당 내용이 모두 돌고 있다고 하죠ㄷㄷ




    국제급 경기 GiGA 드론 레이싱 월드 마스터 2016

    이번 GiGA 콜라보 페스티벌에는 핫한 트렌드는 모두 모여있네요. 요즘 남자 어른들의 취미의 끝을 달리고 있는 것이 드론이죠? 이번에도 빅매치입니다. GiGA 드론 레이싱 월드 마스터즈는 8월 6일부터 7일까지 진행됩니다. 국제 경기니 만큼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덴마크, 폴란드, 호주, 중국, 대만, 일본 등 12개국에서 참가를 합니다. 우리나라 선수에는 김민찬, 손영록 선수를 포함해서 총 15명이 참가를 하고요. 국제 선수 17명을 포함하여 총 32명의 드론 레이싱 선수들이 부산 해운대에 모일 예정입니다. 드론 레이싱 세계 챔피언 루크바니스터가 출전한다고 하니 기대해볼만 하겠죠?



    그 외 일반인들도 드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해운대 이벤트 광장 콜라보 체험존에서 전문 드론 강사로부터 드론 조종법을 배우고 직접 조작해볼 수 있는 GiGA 드론 아카데미의 기회도 마련되어있다고 하네요.



    GiGA IoT 헬스/ 골프, VR 스튜디오 등 다양한 볼거리

    요즘 TV를 보면 KT 광고 중에 배우 김지원이 나오는 GiGA IoT 헬스/ 골프 나오는 영상 보셨을 겁니다. 혹시나 모르는 분들이 있을까해서 아래에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올레TV켜고 파자마 바람으로 퍼팅하고, 슬리퍼로 산악자전거 타고, 체지방 체크로 마무리하는~ 운동을 실감나고 재밌게 하는 내용이 뭔지 궁금하다고요? 이번 GiGA 콜라보 페스티벌에는 이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GiGA IoT 헬스/ 골프 체험존이 마련되어있다고 하고요. 요즘 IT 트렌드의 큰 비중을 담당하고 있는 VR을 체험하는 VR 스튜디오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여름휴가시즌, 부산 해운대에서 8월 5일부터 열리는 KT GiGA 콜라보 페스티벌 및 레전드 매치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최근 트렌드를 확실히 체험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