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석선물세트 추천, 대천 특산물 약초 김 선물세트
    카테고리 없음 2016. 9. 4. 22:56

    김으로 유명한 대천 약초김 선물세트, 추석선물세트 준비하기


    다가오는 2016년 추석,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기 위한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매년 이맘때가 되면 어떤 선물을 할지 늘 고민고민하게 되는데요. 얼마 전, 추석선물과는 상관없이 대천 김을 선물받았는데 너무 괜찮아서 추석선물세트로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추석선물세트 추천으로 약초향기 산과바다김 선물세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천 특산물하면 수산물과 건어물이 대표적이죠. 대천에서 나오는 김 브랜드만해도 여러가지가 있으니까요. 제가 먹어본 산과 바다김은 직접 재배한 약초로 맛을 냅니다. 약초가 들어갔다는 고급스러움에 추석선물세트로 딱 안성맞춤이죠. JHL영농조합법인이 만들었고 특허출원 번호까지 있어 신뢰가 갑니다.



    종류는 박하와 당귀가 있고요. 2가지가 같이 선물세트로 들어가 있는 구성도 있습니다. 약초김 고습세트에는 차로 마실 수 있는 약초와 티백이 동봉되어있고요.



    박하김/ 당귀김 세트에는 10봉지가 들어 있으며, 한 봉지에는 6매의 김이 들어있습니다.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표시되어 있고요.



    봉지를 개봉하고 꺼내보니, 이전까지 제가 먹던 조미김과는 다른 무엇인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1. 기름기 없이 깔끔하다.

    2. 소금이 많지 않다.

    3. 부스러기가 생기지 않는다.



    참고로 타 브랜드 조미김과 비교 사진을 보여드리면 이렇습니다.

    왼쪽이 산과 바다 김의 봉지 개봉면입니다.

    타사의 김과는 다르게 기름, 소금, 김부스러기가 없이 깔끔하다는 것을요.

    품질좋은 음식을 선물하는 명절이니 만큼, 산과 바다 김의 이런 점이 추석선물세트로 적격입니다.



    가위를 자르면서도 김 부스러기가 많이 생기지 않아서 깔끔했고요.

    기름이 많은 것도 아닌데 광택도 좋고요.



    소금도 이전까지 먹어왔던 김과는 차이가 있어서 건강한 먹거리라는 이미지를 줍니다.




    산과 바다 김 선물세트는 약초향기(링크)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박하김(링크)/ 당귀김(링크)은 각각 13,000원이고요. 배송비는 2천원이지만, 2개를 주문하면 무료라고 합니다.


    전 이번 명절에 박하김 & 당귀김 & 약초차가 하나로 구성된 김 선물세트(링크)를 추석선물세트로 하려고 계획중이고요. 39,000원 정도로 가족분들 추석선물 추천할하여 소개드렸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위 링크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