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글라스 및 안경 김서림방지 방법, 안경클리너 루이
    카테고리 없음 2016. 10. 9. 23:30

    겨울철 안경 김서림 해결하는 방법은?


    안경을 쓴 사람이라면 공감할 겁니다. 겨울철, 식당에 들어가면 순식간에 눈 앞이 흐릿해지죠? 바로 안경 김서림 때문입니다. 왜죠? 왜 김서림이 생기죠? 이유는 이렇습니다.


    김서림 현상이란 온도가 낮은 안경 렌즈 표면이 따스한 공기를 만나면 표면에 물방울의 응축현상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김서림을 방지하려면 렌즈의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도록 코팅을 하는 것입니다. 겨울에 자동차 유리창에 김서림을 방지하기 위해서 린즈를 마른헝겁에 적셔서 문질러 코팅하는 것과 같죠.


    안경 김서림방지 법은 어떻게 쉽게 해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 소개하는 안경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루이가 바로 그것입니다.



    안경을 문지르면 김서림방지 끝!


    안경클리너 방식인 루이(LOOY)는 1회 문지르는 것 만으로 8~ 24시간 지속효과를 보입니다. 또한 6개월 동안(약 200회 반복 사용)이 가능하고요. 가격은 지금 민팅에서 5천원이란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6개월 동안 사용하기에 가격도 괜찮고요.



    구성품은 안경크리너 하나로 심플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평상시 안경 닦듯이 문질러 주기만하면 끝입니다. 입김을 불어서 김이 서리지 않는 것을 확인하면 되고요. 평상시 안경 닦는 것처럼 사용하면 안경 김서림방지는 염려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루이 안경클리너는 안경뿐만 아니라 선글라스와 카메라 렌즈 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유리창이나 그 외 유리에는 적합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주의사항은 안경클리너를 물에 넣거나 세탁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당연히 물에 넣으면 코팅 성분이 모두 씻겨버리겠죠?



    루이 안경클리너 테스트


    자! 테스트 해봅시다. 뜨꺼운 물을 부은 컵 위에 안경을 올려 놓으면 증기 때문에 김서림이 생깁니다.



    김서림 때문에 안경을 투과해서 보이는 물체들이 뿌옇게 보이죠. 루이로 안경을 닦은 다음에 이와 똑같은 테스트를 진행할 겁니다.



    비교를 위해서 오른쪽 렌즈만 루이 안경클리너로 문질러 보겠습니다. 그러면 확실히 비교가 되겠죠?



    물을 다시 끓여 넣고 테스트를 시작해봤습니다. 코팅을 하지 않은 왼쪽렌즈는 김서림이 시작되었고요. 코팅을 한 오른쪽은 김서림 없이 살짝 물방울이 하단에 맺힙니다. 코팅 때문에 그런지 기름띠 같은 것도 보이는군요.



    자 테스트 결과 어떤가요? 코팅을 한 쪽만 깔끔하게 보이죠?



    코팅하기 전과 후의 사진을 나란히 놓고 비교해봅시다. 코팅으로 김서림방지 효과가 나타난 것이 보이죠?



    카메라 렌즈에 붙여놓은 필터에도 루이로 코팅해보세요. 또한 카메라 스크린도 루이로 닦아보시고요. 스마트폰 카메라 렌즈도 적용해보면 괜찮겠습니다.


    루이 안경클리너는 민팅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www.minting.co.kr/shop/item.php?it_id=1474853643


    루이 안경클리너는 민팅으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