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쁜 사무실 가습기 추천, 자연기화식 USB 가습기 엠아이
    카테고리 없음 2016. 11. 6. 23:21

    자연기화식 가습기 엠아이, 사무실 가습기 추천


    가을이 왔나 싶더니 벌써 쌀쌀한 겨울 날씨가 되었습니다. 기온만 떨어진 것이 아니라 피부나 눈도 금방 건조해지니 말입니다. 이제 가습기를 꺼내놓을 시기가 되었죠.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할 가습기를 찾고 있다면, 디자인도 예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엠아이 자연기화식 USB 가습기를 추천합니다.




    겨울철 가장 신경쓰이는 것이 곰팡이입니다. 겨울에는 유리창 결로 때문에 벽지에 곰팡이가 생기기도 하지만 과도한 가습으로 곰팡이가 생기기도 합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습도가 40~60%라고 하죠. 우리가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초음파, 가열식 가습기는 필요 이상의 가습으로 곰팡이가 서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면 가장 좋은 가습방식이 무엇일까요? 바로 자연가습입니다. 필요한 만큼만 가습하는 것이죠. 오늘 소개하는 엠아이 가습기가 바로 자연기화식 가습기입니다. 엠아이 가습기의 자연기화 가습기 라인업 중에서 초기 가습을 가속화 시키는 제품이 있는데요. 그것이 제가 오늘 소개하려는 USB 간접분무 방식 제품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초음파식 가습기는 아지랑이 피는 물입자가 공기 중으로 바로 비산되는 형태인데요. 수분외 세균과 석회 성분이 우리 호흡기로 직접 들어올 수 있습니다. 자연기화식은 이런 염려가 없어 위생적이라고 할 수 있죠.




    엠아이 디자인 제품의 특징은 미려한 디자인의 화이트 본체에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악세사리입니다. 엠아이 자연기화식 가습기 또한 둥근 디자인의 화이트 바디와 화려한 색상의 기화 필터가 인상적입니다.




    보틀은 1L의 물을 담을 수 있고요. 투명색이라 잔여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구성에는 두개의 보틀캡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는 전용 보틀을 위한 캡이고요. 생수통의 크기의 보틀캡이 제공되어 다른 형태의 물통을 본체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틀의 교체 주기는 1개월이라고 하네요.




    본 제품의 특징인 기화필터 & 분무키트(분무장치) 구성입니다. 꽃모양을 하고 있는 것이 기화필터이고, 케이블이 연결된 장치가 분무키트입니다. 분무키트는 USB 방식이고요. 케이블 선은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충분한 길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분무키트와 기화필터는 분리됩니다. 필요에 다라서 분무키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죠. 또한 기화필터를 소독할 때는 분무키트와 분리해야합니다.




    기화필터는 항균처리된 페블릭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물속에 들어있는 세균과 석회 성분이 공기 중으로 녹아들지 않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안정성이 보장되는 것이죠. 처음 상태는 건조하게 말라있는 상태이지만, 보틀에 물을 넣고 본체에 장착하면 어느새 기화필터가 촉촉하게 젖어있습니다.


    기화필터는 1주일에 1번 소독하는 걸 권장한다고 합니다.  물로 씻고 비닐에 넣은 후 전자렌지에 20초 정도 돌려주고 자연광에서 건조시켜주면 된다고 하네요. 필터의 교체는 3개월에 한번 이라고 합니다.




    본체에 보틀과 기화필터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정수기 보다는 인테리어라는 느낌이 강하죠? 집이나 사무실 장식용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분무키트의 USB 단자는 휴대용 배터리, 컴퓨터 USB 포트 혹은 휴대폰 충전용 어댑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주면 파란색 LED이 켜집니다. 분무키트는 가습기의 초기 가습의 속도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켜놓은지 3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동작을 멈춥니다.




    일반 초음파 가습기 처럼 강력하게 물분자를 뿌려주는 방식이 아니고요. 은은하게 물분자를 흩날려줍니다. 물분자는 필터를 통해서 유해성분을 걸러주고요. 이렇게 3시간을 동작후 자동으로 멈추게 설계되어있습니다. 초기 5분은 살짝 기회필터 위로 물분자를 뿌려주다가 5분 후에는 은은한 안개처럼 필터 중앙부에 물분자를 분사합니다.




    이렇게 방안, 소호형 사무실 혹은 사무실에 개인 자리에 가습하기에 딱 적절합니다. 괜찮은 가정용, 사무실 가습기를 찾는다면, 그리고 위생을 생각한다면 엠아이 자연기화식 필터를 고려해보세요.



    엠아이 가습기는 민팅 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www.minting.co.kr/shop/item.php?it_id=1477466531 


    이 포스트는 엠아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