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어s3 프론티어lte 초기화 및 리부팅 방법, 기어s3 기본사용법
    카테고리 없음 2016. 12. 26. 06:00

    기어s3 프론티어lte 리부팅하는 방법

    간혹 알수없는 오류로 기어s3 프론티어가 벽돌이 되는 경우가 있죠? 벽돌이 된다는 것은 터치나 버튼 등 어떤 조작도 먹히지 않는 상태를 말합니다.(너무 설명충이었나요?) 아무튼 이런 상황에서는 물리적 버튼 조작을 통해서 기어s3 시스템을 재시작(리부팅)해야합니다.

    너무 잘 알고 있는 기능이겠지만 기어s3의 우측하단에 버튼이 전원역할을 하죠? 꺼진 상태에서는 켜고, 켜진 상태에서는 시스템을 종료하는 역할을 합니다. 위 사진처럼 "전원끄기"라고 나오죠. 그럼 리부팅은 어찌하냐고요? 정말간단합니다.

    전원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위 사진처럼 재부팅됩니다. 너무 간단한걸 너무 길게 설명했나요? ㄷㄷㄷ


    기어s3 프론티어lte 초기화하는 방법

    알수없는 오류가 계속되어 벽돌 현상이 잦아진다면, 기어s3 프론티어의 초기화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초기화를 해도 증상이 계속된다면 AS센터를 방문해봐야겠고요.

    초기화 방법은 이렇습니다. 설정 - Gear 정보 - 디바이스 정보 - Gear 초기화 이런 순서로 한땀한땀 터치하시면 되겠습니다.


    Gear 초기화를 선택하면 확인 메시지가 나옵니다. 당연하겠지만 다운로드한 앱과 개인정보가 깨끗하게 삭제되겠죠? 오른쪽에 체크 아이콘을 터치하면 초기화가 시작됩니다. 초기화 되면 시스템이 재시작되고요. 새 구성 설치 중... 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초기화하는데는 약 1~2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부팅이 끝나면 기어s3 프론티어의 최초설정인 기어매니저 연결화면이 나옵니다. 스마트폰의 기어매니저 앱을 켜면 알아서 연결해줍니다.

    기어s3 프론티어 lte 리부팅 방법과 초기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설치했던 전용 앱이 불안정하여 벽돌현상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이럴 때 초기화가 답이 되겠지만 다른 이상이라면 AS센터를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합니다. 도움되셨기를~

    관련글

    - 기어s3 프론티어 lte 기능 및 원넘버 서비스로 전화받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