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리브영 3월 행사, 웨이크메이크 컬러팝뷰티톡 사은품 이벤트
    카테고리 없음 2017. 3. 18. 09:55

    올리브영 3월 사은품, 웨이크메이크 컬러팝뷰티톡 행사

    도심 속 직장인의 생필품 쇼핑 스페이스인 올리브영! 저는 몇년 전에만 해도 여성분들만 가는 곳인줄 알았는데요. 사무실 근처에 올리브영을 방문하고 나서 심심하면 들리는 곳이 되었습니다. 간혹 1+1으로 진행되는 생필품으로 알뜰 쇼핑가능하거든요. 오늘은 올리브영 3월 행사로 진행되는 웨이크메이크 컬러팝뷰티독 사은품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어제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해보니 정문에 컬러팝 뷰티톡 키트 증정 이벤트가 안내되어 있네요. 4만원 이상 구매하면 깜찍한 원형 파우치와 함께 웨이크메이크 립 샘플 3종을 증정하는 올리브영 3월 행사입니다. 2017년 3월 17일부터 시작했고요. 소진시까지 계속 진행됩니다.

    저는 사무실 동료와 함께 그동안 밀려왔던 생필품 쇼핑을 위해서 올리브영을 탐험하기 시작했습니다.


    회사다니면서 정기적으로 구매하게되는 생필품! 바로 칫솔, 치약, 가글 등 치아관리 품목입니다. 주변에 대형마트가 없으니 약국보다는 올리브영이 리스테린 사는데는 최적이 장소이지 싶습니다.


    남자들은 아침에 단장하는 시간이 길지 않죠? 아마도 머리하는데 가장 많은 시간을 쓸 듯 한데요. 철야로 사우나를 했을 때 머리 스타일링을 위해서 왁스 정도는 책상 서랍에 들어 있습니다. 그 외에 면도기나 로션도 올리브영에서 살 수 있고요.


    생필품 뿐만 아니라 약이나 마시는 차도 올리브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간혹 1+1 행사에서 허브티를 사곤하죠.


    오후 4시~ 5시만 되면 출출해집니다. 살찌는 것이 살짝 걱정된다면 견과류나 말린 과일 과자를 먹어도 되겠고요. 저는 간혹 올리브영에서 씨그램 탄산수 1+1 이벤트를 할때 싹슬이 하곤합니다. ^^;;


    회사 동료와 그럭저럭 쇼핑을 하다보니 4만원이 훌쩍 넘었네요. 그래서 올리브영 3월 행사로 증정되는 웨이크메이크 컬러팝 뷰티톡 키트입니다. 남성용은 아니니 집에 여성 가족들 선물로 하기에 딱! 입니다.


    종이상자를 열면 원형 파우치가 나옵니다. 오랜지색 파우치 위에 캐릭터가 앙증맞게 그려져 있습니다. 크기는 오랜지 하나 들어갈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파우치 안에는 웨이크 메이크 컬러팝 뷰티톡 키트 샘플 3종이 들어있습니다.


    립키트 샘플 3종이고요. 제가 받은 사은품에는 03 Red rocket / 05 Dragon pink / 06 Rose trap 컬러가 들어있습니다.


    컬러 상새는 이렇고요. 저는 번호 분류를 잘 알지 못하지만 숫자가 낮을 수록 선명하고 밝은 색인 듯 하네요.


    웨이크메이크 립코스터 M 립카드 샘플의 정체는 립스틱입니다. 사용법은 봉투에서 카드를 꺼낸 후, 종이를 접어서 입술로 뙇~ 물어주면 되겠습니다.


    위에 투명 플라스틱을 들고 종이를 선에 따라서 접어서~ 입술 모양에 따라서 입을 꾹~ 다물어 주면 끝이라고 하네요.


    면봉에 살짝 발라봤습니다. 어떤 원리인지 뙇~ 이해하시겠죠?


    회사근처에 올리브영에서 직장동료들과 생필품 쇼핑하시고 깜찍한 파우치와 웨이크메이크 컬러팝 뷰티톡 키트 만나보세요~~

    본 포스팅은 올리브영으로부터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