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g6 강화유리필름, 아일룸 스크린메이트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7. 3. 29. 08:00

    LG G6 강화유리필름 추천, 아일룸 스크린메이트

    LG G6 체험단으로 활동하다보니 강화유리필름 리뷰 의뢰가 왔습니다. LG G6 강화유리필름을 제공한 기업은 아일룸이고요. 강화유리필름 및 케이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28,800원이고요.


    경도는 9H이며, Shatterproof라고 해서 비산방지 즉, 산산히 조각나서 깨지는 것을 방지하는 처리가 되어있고요. 기름, 지문 등의 오염방지를 위한 코팅처리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기포없이 부착이 쉽다고도 되어있고요. 그러고 보니 박스에 글자는 친환경 소재인 쏘이 잉크를 사용하고 있네요.


    이제 구성물을 살펴봅시다. 설명서, 강화유리필름, 극세사천, 알콜솜, 밀대, 먼지제거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알콜솜, 극세사천, 먼지제거 스티커는 일반적인 강화유리필름 구성물이죠.


    구성물로 들어있는 강화유리필름입니다. 부착해보고 다시 살펴봐야겠지만 우선 육안상 투과율은 괜찮습니다.

    자~ 이제 부착의 순간입니다. 부착하는 과정은 특별한 내용이 없고 일반적으로 다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짠~ 부착 후 모습입니다. 일반적으로 필름을 부치면 상하좌우 혹은 모서리에 간격이 남거나 잘 붙여도 살짝 전면 카메라나 스피커 부분이 어긋날 때가 많은데요.

    아이룸 스키린메이트 필름은 딱 맞아 떨어지게 나왔습니다. 본체와 필름의 일치율이 높아서 살짝 놀랐네요.


    좀더 확대해서 구석구석 살펴봅시다. 얼핏봐서는 필름을 붙였는지 붙이지 않았는지 분간이 잘 되지 않습니다. 옆에서 비스듬하게 보면 확실히 강화유리필름이 보이죠?!


    강화유리 필름이다보니 일반 필름보다는 살짝 두께가 있습니다. 이정도면 양호한 편이기도 하죠.


    살짝 기울여서도 봅시다. 본체를 덮는 케이스를 사용하면, 약간 가득찬 느낌이 있지만 딱 Fit하게 들어갑니다.


    측면도 길이에 맞춰서 딱 떨어집니다.


    하단부위와 모서리 곡률도 정확하게 맞춰져 있고요. 몇 일 써보고 있는데요 딱 들어맞는 Fit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투과율도 상당히 만족스럽고요. 지문이나 기름 방지 코팅이 되어있지만 지문이 아예 생기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안생기면 그건 유리가 아니겠죠?^^ 옷에 스윽~ 문지르면 아주 깨끗한 화면을 만날 수 있지요.

    이 품질에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됩니다. LG G6 강화유리필름 찾으시는 분들은 아이룸 스크린메이트 추천드립니다.

    - 본 포스팅은 아이룸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