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프크(SPC) 이벤트, 잠바주스에서 특템한 드림웍스 유아용 보틀과 캠핑의자
    카테고리 없음 2017. 5. 16. 00:00

    잠바주스에서 겟(get)한 드림웍스 보틀과 캠핑의자

    고된 직장생활 중에도 동료들끼리 티타임을 가지는 것 만큼 손쉽게 리플레시 할 수 있는게 또 있을까 싶습니다. 스프크(SPC) 그룹에서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서 ‘May, Be Family’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그래서 칙칙한 남자들 4명이 근처에 잠바주스를 들렸습니다.


    뙇 가니까, 드림웍스 캐릭터 굿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네요. 잠바주스의 경우 트로피칼 자몽 크러셔, 스토로베리요거트 크러셔, 망고 오렌지 크러셔, 파인코코넣 크러셔 등을 팔고 있었습니다.


    계산대 앞에선 남자4명이 본 것은 New 주스크러시를 마시면 드림웍스 보틀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 4명 모두 망설임없이 콜을 외쳤습니다. 인증샷은 이따 아래에 보여드릴고요.


    그 옆을 보니 11,000원 이상 구매시 마다가스카 유아용 캠핑의자를 5000원에 구매하는 행사를 또 진행 중이더군요. 옆에 보이는 애코백도 탐나고해서 제가 캠핑의자를 구매했습니다.


    유아용 캠핑의자 아래쪽에 마다가스카 쿠키박스 및 물병세트도 보이더군요. 하지만 쿠키와 물병세트는 다음기회를 보기로 하고 Pass!


    남자넷은 각자가 선택한 보틀을 들고 이렇게 유치하게 놀았다고 합니다.ㄷㄷㄷ


    집에와서 본격 득템한 유아용 보틀과 캠핑의자를 살펴봤습니다.


    보틀은 딱 어린이용으로 나온 제품들이네요. 아이들이 아빠와 채형이 비슷한 쿵푸팬더를 좋아해서 저는 주인공인 포 보틀을 선택했습니다.


    유아용 간이 캠핑의자입니다. 딱 아이들용으로 나왔고요. 5~6세부터 앉으면 딱 맞습니다. 의자 윗부분에는 마다가스카 캐릭터들이 활짝 미소를 발사하고 있고요.


    유아용 캠핑의자로 쓰이지만, 이렇게 의자 앞 발 받침대로 써도 아주 훌륭합니다. 저는 이렇게 발 받침대로 쓰는게 더 좋네요 ㅎㅎ


    스프크(SPC) 브랜드인 던킨도너츠에도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브랜드마다 드림웍스 캐릭터 굿즈를 달리 진행하니 수집하는 재미도 솔솔하겠습니다. 던킨도너츠는 신상품으로 각종 공갈도넛을 내놓았네요.


    8000원 이상 구매시, 선물로 쿵푸팬더 선풍기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습니다.


    짠~ 도너츠 박스 또한 쿵푸팬더로 되어있네요. 그 옆에 작은 박스는 USB 선풍기 박스입니다.


    먹음직스러운 도너츠와 USB 선풍기.~ 휴대폰 충전용으로 쓰는 보조배터리에 연결하니 그럭저럭 시워한 바람을 선사해줍니다. 사무실 컴퓨터 USB에 연결해서 쓸 수도 있고요. 올해 여름에 쓰기에 딱 괜찮네요. 야외에서 사용하면 시선강탈 당할지도 ㄷㄷㄷ


    주말에 대형마트에 있는 배스킨라빈스에서도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네요. 팝핑 슈렉 신상품이있고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케이크에도 사랑에 빠진 슈렉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스프크(SPC)하면 역시 해피포인트죠!! 저는 매년 해피포인트 차곡차곡 쌓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꾸준히 참여해서 쿠폰도 곧잘 챙기는 편이기도 하고요. 5월은 해피마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해피포인트 앱에서 해피마블 게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을 켜니까 첫화면에 드림웍스 캐릭터들이 반갑게 맞이해주네요.~ ㅎㅎ


    해피마블 게임입니다. 쿠폰은 5월 드림웍스 신상품을 구매했을 때 영수증에 나오는 쿠폰번호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잠바주스에서 아저씨들끼리 사먹은 주스로 참 아기자기하게 보틀, 캠피의자도 사고, 또 해피마블 이벤트에도 응모해보네요~ ㅎ


    5월에 진행하고 있는 SPC의 ‘May, Be Family’ 이벤트 홍보영상도 위에서 확인해보시고요. SPC의 다양한 SNS 채널에서도 접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페이스북: https://www.instagram.com/spc_group/

    인스타그램: https://www.facebook.com/happySPC/


     - 본 포스팅은 SPC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