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성비 좋은 휴대폰 거치대 Top7
    카테고리 없음 2017. 8. 16. 02:20

    가성비 좋은 휴대폰 거치대

    휴대폰 거치대... 기능성도 필요 있지만 책상 위에 그럴싸한 거치대 하나 있으면 폼나 보이지 않나요? 오늘은 제가 써본 휴대폰 거치대 중에서 제법 모양도 나고, 가격대 성능비도 괜찮은 제품 뿐만 아니라 독특한 기능을 가진 것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써봤던 휴대폰 거치대 중 Top 1으로 뽑는다면, 단연 메탈로 만들어진 배트맨 거치대입니다. 전 강남 사거리에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 액세서리 코너에서 구입한 것인데요. 가격이 5,000원 정도 합니다. 예전에 제가 엘라고에서 나온 메탈 거치대를 45,000원에 구입했는데 그것과 비교하면 가성비 짱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게다라 덕심을 자극하는 DC 코믹스의 배트맨 문양까지 있으니 말입니다. +_+

    태블릿은 무게 때문에 앞쪽으로 넘어져서 딱 스마트폰까지 거치하기에 좋습니다.


    핫트렉스나 스마트폰 액세서리 가게 혹은 다이소에 가면 볼수 있는 거치대입니다. 휴대폰 주변기기 3개에 10,000 묶음으로 파는 곳에서 구입한 거치대고요. 태블릿도 거치할 수 있고, 높이 까지 조절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이소에 가면 쉽게 구할 수 있는 이젤 형태의 거치대입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까지 거치할 수 있습니다. 대신 크기 때문에 자리를 자치한다는 것이 아쉽죠. 하지만 나름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다소 빈곤해보이지만 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인딩 클립 거치대입니다. 호기심에 한번 정도는 만들어 볼만 하죠. 대신 큰 클립을 사용하지 않으면 균형잡기가 힘듭니다.


    위 제품은 재미로 소개하는 것이고요. 집앞에 동전 뽑기에서 구할 수 있는 뚫어뻥 형태의 거치대입니다. 힘이 없어서 거치대 역할을 제대로 하지는 못합니다. 그다지 추천할만한 소품은 아니고요.


    위 휴대폰 거치대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스마트폰을 UV(자외선)으로 세균을 99% 살균하는 제품이고요. 더불어 충전까지 겸하고 있습니다. 기능성 때문에 소개하고요. 가격은 19,000원 가량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충전과 스마트폰 세균 소독을 한번에! 스마트 살균기 크레젠


    마지막으로 가성비와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기능성 때문에 소개합니다.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위한 거치대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은 구형이라서 단종되었지만 최신 제품은 77,000원 정도 합니다. 무선충전 가능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한번 고려해보세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중독성 강한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오늘 소개한 내용 동영상으로 정리해봤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여 내 마음에 드는 휴대폰 거치대하나 장만하는데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