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크어벤저3 벨라 의상 추천 26가지
    카테고리 없음 2017. 8. 26. 10:14

    다크어벤저3 벨라 의상 (방구어, 장신구) 추천

    다크어벤저의 여성캐릭터 마법사 벨라, 남자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죠? 게임을 하다보면 벨라로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유독 패피(패션피플)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벨라 캐릭터를 육성한다는 것은 의상에도 많은 신경을 쓴다는 이야기이지 않을까요?

    오늘은 벨라 캐릭터를 육성하는 플레이어들이 참고하시라고 의상 종류를 8가지 분류로 나누고 26가지 의상을 예시로 준비해봤습니다. 방어구와 장신구에 따라서 패션을 조금식 커스텀해보면 좋지 않을까요?


    하늘하늘 벨라 시스루 의상

    몇 년전 부터 패션계를 강타한 시스루 패션입니다. 하늘하늘한 레이스까지 함께 더해져서 색다른 느낌이네요. 방어구 선택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고요.


    블랙 vs 화이트 벨라 의상

    아마도 전설계 방어구 중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것이 아닐까 합니다. 같은 의상이라도 블랙 vs 화이트 대비로 느낌이 확달라질 수도 있고요.


    동양 vs 서양 벨라 의상

    이번에는 방어구와 장신구와는 거리가 있지만 머리색상, 피부, 키의 변화로 동서양의 느낌을 구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립니다. 한국 - 아메리칸 - 러시안 - 아프리칸 정도로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성기사 타입의 벨라 의상

    다크어벤저3에서 케네스 캐릭터가 기사 역할을 하고 있지만, 마법사 벨라도 의상에 따라서 기사 느낌을 구사 할 수 있습니다. 불별 장신구에 색상만 잘 입히면 기사 삘 충만하게 뿜뿜할 수 있겠습니다.


    마녀 벨라 의상

    벨라는 선의의 마법사 캐릭터이지만, 투구에 따라서 마녀 느낌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올해 할로윈에 마녀 방어구, 장신구 등 할로윈 의상 이벤트를 열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알록달록 눈이 아픈 벨라 의상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알록달록한 벨라 의상입니다. 방어구의 레벨과는 상관없이 염색권 이용 등을 통해서 알록달록하게 의상을 꾸밀 수 있죠. 때로는 너무 눈이 아플 정도라서 개인적으로 자제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피부색과 적절하게 잘 조합한다면 좋겠죠. 색상을 쓴다는 것은 패션피플의 역량을 보여준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기타 인형 타입, 쎈언니 타입 벨라

    다크어벤저3 플레이어 중 패션에 굉장한 능력자 분들이 많다는 것을 느낄 때가 많습니다. 복장과 머리, 피부, 머리길이까지 기가막히게 꾸미는 걸 보면 말입니다. 제가 본 캐릭터 중에서는 인형같은 벨라 의상도 있었고, 쎈언니 같은 벨라도 있었습니다.


    바캉스 벨라 의상

    여름 이벤트에서 현질을 통해서 벨라 수영복 혹은 레쉬가드 복장을 구입할 수도 있었죠? 앞서 본 판타지의 복장만 보다가 현대적인 복장을 게임 속에서 보면 또 느낌이 다릅니다.

    오늘은 다크어벤저3에서 벨라 의상으로 참고할 수 있는 장신구, 방어구, 피부, 머리색, 머리길이, 키 등의 조합을 8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26의 의상 예시를 보여드렸습니다. 패션에 관심많은 다크어벤저3 유저 분들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