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8 플러스 앱 알림 끄는 방법, 갤s8 사용법
    카테고리 없음 2017. 9. 4. 23:30

    갤럭시s8 사용법 - 갤럭시s8 플러스 앱 알림 끄는 법

    앱의 활용도가 높을 수록 불필요한 알림으로 인한 '알림공해'를 겪게 됩니다. 갤럭시s8을 비롯한 최신 스마트폰은 이런 알림공해를 부터 탈출 할 수 있도록 알림 옵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앱 알림을 선별적으로 끄는 방법과 전체 알림을 잠시동안만 끄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갤럭시s8 플러스 알림창에서 개별 앱 알림 끄기

    먼저 알림창에 자주 오르락 내리락하는 앱의 알림부터 차단해봅시다. 알림창에 "알림 차단"이란 문구를 터치하세요. 그럼 현재 알림창에 떠있는 앱의 알림을 선별적으로 끄는 UX이 나옵니다. 하늘색으로 되어있는 토글버튼을 터치하면 회색으로 비활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초 간단하게 개별 앱 알림을 끌 수 있습니다.


    2. 갤럭시s8 플러스 홈화면에서 개별 앱 알림 끄기

    유독 알림이 많이 오는 앱있죠? 홈화면에서 앱의 아이콘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옵션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터치하세요. 다음 화면에서 나오는 항목 중 "알림"을 터치해서 토글 버튼을 비활성화 시키면 되겠습니다. 이것도 간단하죠?


    3. 설정 - 알림 옵션에서 모든 알림 차단하기

    갤럭시s8 설정에서 알림으로 들어가보세요. 이곳에서 각앱의 알림을 선별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화면 오른쪽 상단에 "고급"을 눌러보세요. 더 많은 옵션이 나옵니다.


    고급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세요. 여기서 알림을 무음 처리할 수도 있고, 중요 앱만 알림을 받을 수도 있고요. 잠금화면에서 특정 앱만 내용을 숨길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s8 플러스 방해금지모드 - 모든 알림 무음으로 처리하기

    갤럭시s8 설정에서 "소리 및 진동" - "방해 금지"로 들어가세요. 방해금지 모드에서 전화, 문자를 포함한 모든 알림을 무음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회의 때 사용하면 유용하죠.


    예외 허용 옵션에서 모든 앱의 알림을 무음처리할 수도 있고, 몇 가지 항목을 지정해서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그리 어렵거나 복잡한 내용은 없죠?

    오늘은 갤럭시s8 및 갤럭시s8 플러스에서 개별/일괄 앱 알림을 차단하거나 무음처리하는 법을 소개했습니다. 그 동안 알림공해로 고통 받으셨다면 오늘 내용으로 알림공해에서 탈출하세요.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