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넥슨 액스 쿠폰 등록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17. 9. 14. 21:07

    액스 쿠폰 등록하는 방법

    9월 14일 넥슨의 최신 RPG게임 액스가 그랜드 오픈했네요. 저는 하루 전날 부터 일찍 블래이더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액션은 다크어벤저3와 비교해서 조금 덜하지만 게임 UI만큼은 깔끔하게 나왔네요.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사전예약자들에게 약손된 쿠폰이 문자로 왔습니다. 쿠폰 코드가 총 3개가 왔는데요. 한 개는 내가 등록하고 나머지 2개는 친구를 위한 코드입니다. 더불어 진영선택 이벤트 쿠폰도 함께 왔네요.

    쿠폰에는 액스 "영웅등급"의 방어구가 포함되어있으니 꼭 챙겨받아야겠죠? 지금부터 꼭꼭 숨어있는 액스 쿠폰 등록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게임화면에서 나와서 설정이 버튼이 보이는 화면으로 이동해야합니다. 게임화면에서 우측상단에 메뉴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이제 우측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를 터치하세요. 설정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설정화면에 보면 "계정" 탭이 있습니다. 누르면 바로 우리가 찾던 쿠폰입력 버튼이 보입니다.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아래에 공백을 터치하면 키보드가 나오면서 코드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클립보드에 복사했다가 붙여도 상관없으니 참고하시고요. "해당 쿠폰 완료 상태"라고 나오면 누군가가 동일한 쿠폰 코드를 사용해서 썼다는 의미입니다. "중복 허용 횟수 종료"라고 나오면 이미 쿠폰을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더 이상 다른 코드로 쿠폰을 받을 수 없다는 의미죠.


    우편함에 들어가보면, 쿠폰 보상이라고 해서 5개의 재화 보상이 도착해 있을겁니다. 모두 받아서 액스 쿠폰 보상을 챙기시고요. 


    장비에가서 기타에서 영웅 방어구 상자를 열면 그 보상이 장비 - 보호구에 반영됩니다. 저는 아쉽게 영웅 등급의 하의가 겹치네요 ㅠㅠ 영웅 방어구 상의가 나왔으면 좋았으려만... 그냥 방어구 아이템 성장시키는데 써야겠습니다.

    오늘은 넥슨 액스 사전 예약 보상으로 온 쿠폰을 등록하고 쿠폰 보상 받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액스 잼나게 즐기시고 조만간 초보를 위한 공략 편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뵐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