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레는 잊어라! 고객 중심으로 새롭게 태어난 kt.com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4. 02:00

    요즘 TV 광고를 보면 귀에 쏘옥~ 들어오는 멘트가 하나 있는데요. KT의 “000 속으로 기술들어 갑니다.”라는 문구입니다. 광고 마지막에 “피플, 테크놀로지” 또한 그렇고요. 최근 kt가 웹사이트 속으로도 기술 보냈습니다. 고객 중심으로 새롭게 태어난 kt.com이 바로 그것입니다. 올레닷컴과 비교해서 더욱 좋아지고, 하나의 사이트에서 KT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kt.com을 지금 둘러볼까요?


    kt.com 무엇이 달라졌는지 한 눈에 살펴보자

    먼저 kt.com 소개 영상을 통해서 무엇이 달라졌는지 빠르게 둘러볼까요? 


    스마트톡, 인공지능 챗봇에게 다 물어보자

    kt.com 좌측 상단에 자리잡고 있는 무빙 메뉴 중앙에는 스마트톡이 있습니다. 스마트톡은 인공지능 챗봇으로 친구와 대화하듯이 편하게 묻고 답하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죠.


    스마트톡을 켰는데 뭘 질문할지 모르겠다고요? 아무런 입력을 하지 않으면, 3초 후 가장 많이 문의하는 질문 TOP5를 보여줍니다. 사이트에서 내가 원하는 메뉴를 금방 찾지 못할 때, 혹은 ARS에 상담원 연결을 오래 기다려야 할 때 스마트톡을 바로 이용해보면 좋겠죠?


    동영상으로 상품정보를 알기 쉽게 파악한다

    글로 설명하는 것 보다 때로는 동영상 한편이 더 이해가 빠를 수 있죠? kt.com은 사이트 구석구석에 고객혜택과 상품정보를 동영상으로 제공합니다. 복잡한 상품설명도 이제는 동영상으로 안내 받아 보세요. 이해가 한결 수월해질 겁니다.

    최근 인공지능 스피커로 주목받고 있는 기가지니에 대한 상품 설명입니다. KT기가지니 사용법을 4편의 완전정복 동영상으로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네요.


    어떠한 디바이스에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한다

    다수의 사이트가 모바일 기기를 위한 모바일 전용 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지만, 모바일 기기가 태블릿, 패블릿 등 해상도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최적화된 사이트를 제공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kt.com는 어떤 모바일 기기든지 최적화된 화면 해상도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무빙 메뉴, 자주 이용하는 메뉴는 항상 눈에 띄게!

    kt.com을 접속하면 좌측에 시선을 사로잡는 메뉴가 하나 있죠? 정보수정/ 빠른조회/ 스마트톡/ 간편가입/요금조회/소액결제/ 요금제변경/로밍신청 등으로 구성 되어있는 무빙메뉴입니다. 무빙메뉴는 어떠한 페이지를 이동하더라도 항상 같은 위치를 지키고 있고요.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메뉴를 모아 놓은 공간입니다.

    특히, 빠른조회 메뉴의 경우 데이터 잔여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요. 멤버십 포인트도 즉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페이지 서비스, 하나의 페이지에서 모두 해결하자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볼까요? 마이페이지 좌측을 보면 약 30개가 있습니다. 약 30개의 페이지가 있다는 거죠. 지금 나에게 필요한 페이지는 몇 개나 있을까요? 아마도 5개 정도 될 겁니다. 제가 필요한 페이지를 한 번 들어가봤습니다. 그랬더니 들어갔던 페이지가 탭메뉴로 되어 나타나는 군요. 내가 자주 들어가는 페이지가 있으면 30개의 메뉴를 다 둘러볼 필요없이 상단에 탭메뉴만 찾으면 되겠죠?


    멤버십/ 혜택은 여기 다 모였다

    이통사 할인 서비스만큼 다양하고 알찬 혜택이 또 있을까요? 혜택은 알차지만 어떤 것이 있는지 몰라서 챙기지 못할 때가 많죠? 멤버십/혜택 메뉴에 KT의 모든 혜택이 잘 정리되어 제공됩니다.

    영화/공연, 외식,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쇼핑, 테마마크, 글로벌/생활, 통신/미디어 등을 클릭해보면 내가 미처 몰랐던 KT의 다양한 혜택이 이렇게 다양했다는 사실에 다시 놀라게 됩니다. 알뜰 족이라면 멤버십/혜택을 놓치지 말고 챙겨야 겠죠?


    추천받고 비교해보는 상품서비스 페이지

    내 모바일 스타일에 맞는 요금제는 무엇일까? 가족결합으로 데이터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요금제 업그레이드로 이동 중에서도 TV를 시청할 수 있을까 등은 “상품서비스” 메뉴에서 해소할 수 있습니다.

    상품서비스에 들어가면 나에게 딱 맞는 요금제를 추천해줍니다. 아래에는 모바일/인터넷/TV/인공지능/IoT/전화 등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뚜렷하게 구분하고 있고요. 그 아래에는 Y세대/ 알뜰족/ 영화 매니아/ 가족 지킴이 등 고객의 분류에 따라서 상품을 구분지어 두었습니다.

    또한 요금제의 경우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요금제를 직접 비교해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kt.com으로 초대합니다. 이벤트!!!

    고객 중심으로 새롭게 태어난 kt.com 개편 기념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는 총 3가지가 마련되어 있고요. 알파벳 블록으로 주소 완성하기, 마음에 드는 변화 선택하기, 스마트톡에게 물어보기 등 kt.com의 새로운 기능 위주이면서 쉬운 참여가 가능하고요. 경품으로 갤럭시노트8, 블루투스 스피커, 영화 예매권, 스마트워치, 액션캠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이곳(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오늘은 올레닷컴이라는 헌 옷을 벗고, 고객 중심으로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kt.com를 쭉~ 둘러봤습니다. 손쉽고 깔끔하게 바뀐 만큼 자주 방문해볼만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KT로부터 소정의 원고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