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V30 강화유리, 아일룸 스크린메이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9. 19:12

    스크린메이트 LG V30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

    LG V30을 비롯해서 하이앤드급 스마트폰이 고릴라 글래스5 등의 강화유리를 사용한다곤 하지만, 쓰다보면 스크래치는 기본이고 깨질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꼭 보호필름 혹은 강화유리를 구입하곤합니다. 개인적으로 필름보다는 강화유리를 더 선호하는데요. 이물질 제거 측면에서도 그렇고 터치하는 촉감도 더 좋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lg g6를 인연으로 아이룸 스크린메이트 제품을 한 번 더 써보게 되었습니다. V30위해 나온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을 써보도록 하죠.


    구성품은 알콜패드, 극세사천, 먼지제거 스티커, 사용설명서 그리고 3D 풀커버 강화유리로 되어있습니다.


    강화유리는 3겹으로 감싸서 포장되어 있고요. 강화유리 경도의 경우 케이스에 표시되어있는 것처럼 9H입니다.


    먼저 1.알콜패드로 이물질을 제거하고, 2.극세사천으로 깔끔하게 닦아냅니다. 그리고 남은 먼지는 3.스티커로 제거하면 됩니다.


    이제 강화유리를 붙여볼까요? 강화유리를 보면 테두리가 블랙으로 되어있죠? 정확한 부착을 위한 가이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부착할 때 lg v30 화면에 인터넷 브라우저 등 밝은 화면을 띄워 놓으면 가이드라인에 따라서 부착하기 편리합니다. 참고하세요.


    2 BACK라고 되어있는 부분이 lg v30 스크린과 맞닿는 부분입니다. 스티커를 제거하고 블랙의 가이드 선과 스크린을 잘 맞춰 부착하세요.


    아일룸 스크린메이트 강화유리를 부착한 모습입니다. 핏도 괜찮고 투과율도 나쁘지 않습니다.


    측면 가장자리를 보면 부착을 위한 스티커 자국이 조금 보이긴하지만, 그렇게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무신경하게 쓰는 분이라면 더욱 느끼지 못할 것이고요.


    측면에서 부착면을 볼까요? 너무 뚜껍지도 않은 적절한 강화유리의 두께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스크린메이트 lg v30 풀커버 강화유리는 씨오나몰(링크)에서 29,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씨오나 아이폰8 강화유리도 준비중

    아일룸이 운영하고 있는 씨오나몰에서는 아이폰8 강화유리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강화유리니 만큼 9H의 강도를 제공하고 있어 스크레치에 강하고, AB필름 가공으로 곡면까지 비산처리 했다고 하네요.

    기존의 스크린메이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3D 곡면, 액정곡면까지 딱 맞게 설계되었고, 먼지 유입까지 막는다고 하네요. 필름이 아닌 강화유리니 지문이 덜 생기고, 3D 터치감을 리얼하게 재현하고 있고요. 투과율도 93% 수준으로 아주 좋고요. 아이폰8 사전예약기간과 맞춰 증정 등의 형태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저는 아직 아이폰8 vs 아이폰X를 두고 고민하고 있는데요. 선택이 끝나면 스크린 메이트 제품을 또 써볼까합니다.

    본 포스팅은 아일룸을 통해서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