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엑스 싸이언 플래닛에 가면 옵티머스큐를 마음껏 체험할 기회가...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6. 21. 05:42
    평소에 상당히 관심이 많았던 안드로이드 폰 LG 옵티머스Q, 체험단에도 지원했지만 낙방하여 아쉬운 마음 감출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LG전자 트위터(@LG_TheBlog)에 옵티머스Q를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이 어딘지 질문을 했었죠. Oh! 반갑게도 코엑스 메가박스 싸이언 플래닛에 체험 할 수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코엑스로 달려가게 되었습니다. 싸이언 플래닛은 메가박스 내부, 매표소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화 관람객이 많은 시간에는 상당히 혼잡하니 한산한 시간에 가면 좋겠네요. (하긴 코엑스가 항상 붐비죠 -ㅁ-;;)


    (우훙( - 3-) 소녀시대 태연과 유리가 디스플레이에+_+)매장 내부에 다량의 옵티머스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질리도록 만져보자는 결심으로 이것 저것 테스트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해온 어플리케이션이 가득한 SD카드를 꼽으려고 과감하게 매장의 옵티머스큐의 뒷 케이스를 여는 순간!(온갖 진상을 떨려고 제대로 준비하고 갔습니다. -.-;;;)

       매장직원: 고객님 매장에 있는 단말기는 케이스를 분리하시면 안됩니다. 
       : 성능 테스트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데 SD카드만 갈아 끼우면 안될까욤? 네~에~? 굽신굽신
       매장직원: 아! 그러시면 앞에서 옵티머스Q를 두시간 대여해 드립니다. 한번 이용해보세요^^ 
       : 오~ 그래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옵티머스Q 2시간 대여해서 마음껏 이용했습니다. 3G 데이터도 마음껏 사용할 수도 있고 전화통화도 가능합니다. 가까운 서점에서 증강현신 어플리케이션 Scan Search도 이용해 볼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있습니다. Scan Search 한 사진을 캡쳐(카메라 버튼을 한번 누르면 화면 캡쳐가 됩니다.)해서 보여주면 소정의 선물도 준답니다. (전 깜빡하고 Scan Search를 이용해보지 못했네요 -,.-;;)


    사용자 가이드도 받을 수 있어 가이드북을 보면서 옵티머스Q의 기능을 하나하나 확인해가면서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맛있는 초콜릿을 선물로 줍니다.^^

    옵티머스Q에 관심이 많으신분들 코엑스 주변을 지나신다면 메가박스안 싸이언 플래닛에서 옵티머스Q 대여하시고 달콤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