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맨 디자인 욕실선반, 신혼선물 주방선물로 그뤠잇
    카테고리 없음 2017. 12. 18. 06:22

    맥맨 멀티 시스템 욕실선반, 신혼선물로 그뤠잇

    맥맨 디자인 욕실선반, 제가 지금까지 써봤던 욕실선반 중에서 단연 최고네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욕실 뿐만 아니라 거실, 주방, 침실의 인테리어 선반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그리고 튼튼하면서도 조립도 쉽고 설치도 간단하는 등 실용적인 측면에서도 분명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 되어있고요.


    깔끔하게 설명되어있는 맥맨 욕실선반 소개영상을 보면 제품의 진면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성이 조립하기도 쉽고, 관리가 편하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딱이라는 것을 말입니다. 집들이 선물이나 신혼부부 선물로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네요.


    5kg 견디는 알루미늄 폴대의 내구성

    욕실선반의 요건 중에서 중요한 것이 내구성 아닐까 싶습니다. 폴대가 플라스틱인 경우 올려놓는 물건이 많으면 넘어지면서 박살나 버리는 경우도 많은데 맥맨 욕실선반은 폴대가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어서 튼튼하게 지탱됩니다. 하중을 5kg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하니 바스켓 가득 욕실 용품을 넣어두어도 안심입니다.


    클립방식으로 손쉬운 조립

    맥맨 욕실선반의 장점 중 하나가 조립이 편리하다는 겁니다. 맥맨 욕실서반에 들어있는 설치 가이드 북을 보더라도 글이 아닌 그림으로도 충분히 설명이 될 만큼 간단하지요. 원터치 클립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폴대의 높이 조절이 필요할 때, 클립을 풀고 잠그기만 하면 끝입니다. 


    바스켓을 조립하는 것도 폴대에 넣고 클립을 잠금면 끝! 바스켓의 높이를 조절할 때도 클립을 풀고 잠그면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흡착판과 미끄럼 방지 돌기로 견고한 지지

    평면형 제품의 바스켓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흡착판이 있습니다. 욕실벽면에 설치한다면 이 흡착판이 더욱 견고한 지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선반은 폴대도 중요하지만 천장과 바닥에 고정되는 "풋" 또한 중요합니다. 풋은 미끄럽 방지를 위한 돌기가 들어가 있어서 선반 지지에 몫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욕실에 최적화 되어있는 실용적 디자인

    욕실에는 샴푸/린스 말고도 다양한 세면도구가 있습니다. 맥맨 욕실선반은 와이어 걸이가 있어서 수건을 걸수도 있으며, 측면에 돌기형 후크가 있어서 샤워볼 등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4개의 바스켓이 그 외 세면용품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고요.


    바스켓은 하부가 타공으로 되어있어서 물빠짐이 용이하고 먼지 등의 세척에도 편리합니다.


    아이들 키우는 집이라면 욕실 수납공간은 늘 부족한데요. 아이들 욕실물감, 물놀이 용품 등을 담아두면, 아이들이 스스로 정리하고 놀기에도 편리합니다.


    이렇게 보면 얼마나 수납공간이 넉넉한지 한 눈에 볼 수 있죠?


    와이어 걸이는 수건 뿐만 아니라 각종 칫솔이나 세면도구를 걸어두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더라고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디자인

    욕실선반이라고 해서 욕실에서만 사용하면 섭섭합니다. 맥맨 욕실선반의 디자인은 거실, 안방, 주방 등에 내놓아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조금만 세팅한다면, 거실에 아기자기한 수납공간으로 재탄생 합니다. 주방에서는 각종 양념통 수납으로 실용성을 더할 수 있고요. 드레스룸의 경우 각종 스카프 및 액세서리 수남공간이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거실에서는 다육식물을 위한 공간이 되기도 하고요. 

    욕실선반 뿐만 아니라 주방, 거실, 안방에서까지 쓰이는 멀티 디자인 선반 맥맨. 고급스러운 신혼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추천합니다. 맥맨 멀티 시스템 선반은 네이버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쇼핑몰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맥맨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어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