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동 파자마 삼총사 게임 - 달빛 아래 영웅들, 어린이 모바일게임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18. 2. 5. 22:51

    출동 파자마 삼총사 게임, 어린이 모바일게임 추천

    디즈니 주니어 채널에서 방송되는 출동 파자마 삼총사, 큰 인기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팬층을 가지고 있는 만화 영화죠. 파자마 삼총사의 영문 제목은 PJ Masks입니다. 3명의 어린이 히어로 캣보이(Cat boy), 도마배미(Gekko), 올빼미야(Owlette)가 주인공이죠. 영문명은 조금 달라도 나름 괜찮은 번역인듯 싶네요.


    오늘 소개할 게임은 출동 파자마 삼총사가 주인공입니다. 이름은 Moonlight heroes라고 번역명은 달빛 아래 영웅들 입니다. 주인공으로 역시 캣보이, 도마배니, 올빼미야가 등장하고요. 아쉽게도 악당으로 로미오, 복면닌자, 루나걸은 나오지 않습니다. 

    플레이가 정말 간단한 게임으로 5~6세 아이들도 쉽게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듯 합니다. 얼마나 간단한지는 위의 게임 영상을 보면 딱 이해가 갑니다.

    플레이 타임도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30분 정도면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서 게임이 끝나버립니다. 아이들이 게임 중독에 걸릴일도 없고요. 부모가 30분 정도의 휴식이 필요로 하다면 이 파자마 삼총사 게임이 딱 좋습니다. 적절한 게임 인터렉션과 함께 순발력을 기르기에도 나쁘지 않은 듯 하고요.

    파자마 삼총사 달빛 아래 영웅들 게임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s://goo.gl/GrY5vY

    애플 앱스토어: https://goo.gl/Lxm3h5


    게임 방식은 간단합니다. 캣보이는 폴짝폴짝 뛰어다니고, 도마배미는 위아래로 기어다니고, 올빼미야는 하늘을 날아다닙니다.

    게임상에 나타나는 색상의 오브를 수집해서 포인트를 넣는 것이 기본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커다란 애뮬렛이 나오는데요. 겟(Get)하면 파워업이 됩니다. 캣보이는 점프력이 상승하고 도마배니는 장애물을 부쉬면서 돌파하고, 올빼미야는 더 많은 오브를 발견하게 됩니다.


    또한 황금색 애물렛이 나타나는데요. 마지막 득점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한 마이리플 포니 게임과 함께 이번 파자마 삼총사 게임도 즐겨보세요.

    어린이 모바일 게임 관련글

     - 재미있는 어린이게임추천 - 마이리틀포니 게임 레인보우 러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