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듀랑고 물고기 잡는법, 듀랑고 물뜨기 물담기 방법 간단정리
    카테고리 없음 2018. 2. 20. 01:43

    1. 듀랑고 물고기 잡는법

    듀랑고 회사에서 케이가 주는 3대 임무(땔깜, 기둥, 물고기) 중 하나가 오늘 소개할 물고기 모아오기 입니다. 이제막 듀랑고를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물고기 잡는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순식간에 못 보고 넘어갔다면 말입니다.

    오늘은 듀랑고 물고기 잡는법 말고도 마시는 물뜨는 방법까지 같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를 잡으로 낚시터로 이동해봅시다. 물고기 잡기는 해변가도 좋지만, 섬 지도 중간에 띄엄띄엄 있는 강주변이 더 좋습니다. 체감상 강주변에 물고기가 많은 듯도 하고요. 이따가 이야기할 마실물 뜨기는 강변을 이용해야 합니다. 바다물은 마시거나 농사를 짖기 위한 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강주변에 갔나요? 화면에 따라서 물고기가 잘 안보일 수도 있으니, 화면 우측하단에 돋보기를 눌러보세요. 주변에 내가 취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 때를 터치해보세요.


    물고기에 빨간색으로 금지 표시가 나오는군요. 물고기를 잡으려면 도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작살 혹은 통발을 만들어야 하는데, 간단하게 작살을 만들어 봅시다.


    제작/건설 - 도구에서 나무작살을 선택해서 제작하기를 누르세요.


    작살은 나무가지, 대나무, 나무조각 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제작을 누르면 뚝딱 만들어집니다.


    이제 물고기를 터치해서 파밍을 하면 되겠습니다. 어때요? 듀랑고 물고기 잡는법 전혀 어렵지 않죠?


    2. 듀랑고 물뜨기 물담기 방법

    이제는 듀랑고 물뜨기 방법을 소개합니다. 물 마시기는 갈증을 해소하여 피로 쌓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물은 강 주변에서 즉석으로 마셔도 되지만, 물을 떠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논밭에 농사를 지을 때 물을 줄수도 있고요. 요리를 할 때 물이 쓰이기도 합니다. 이럴 때는 가방에 물을 담아두어야 하고요. 물을 담기 위해서는 비닐봉지, 동물의 머리뼈, 조개껍질을 활용해야 합니다. 가장 쉽게 구할수 있는 것이 비닐봉지이고요. 물고기 근처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비닐봉지를 얻었다면 강 주변에서 물담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비닐봉지에 물을 담겨집니다.


    가방을 열어서 확인해보면 이렇게 물이 담겨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방에서는 마기시 옵션 뿐이지만 나중에 논밭에 물을 주거나 요리에 쓸 수 있습니다.

    사실 물은 어디에서든 쉽게 구할 수 있으니, 구지 가방에 넣어두고 다닐 필요는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