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벽람항로 제2함대 전환 하는 법 - 벽람항로 초보 공략 튜토리얼
    카테고리 없음 2018. 3. 28. 22:42

    벽람항로 초보 튜토리얼 제2함대는 전환은 어떻게 하는가?

    벽람항로

    소녀전선, 붕괴3rd에 이어 X.D.Global 화제의 게임 벽람항로가 한국에 그랜드 오픈했습니다. 오늘부터 초보들을 위한 벽람항로 공략 및 튜토리얼을 깨작깨작 올려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정말 간단한 내용으로 편대 전환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아직 X.D.Global의 UX에 적응이 끝나지 않아서 그런지, 아니면 과도하게 친절한 한국 게임의 UX에 적응이 되서 그런지 이것저것 무지 헤매고 있습니다. 함대 전환하는 방법을 게임 플레이 둘째날 알게 되었네요.


    벽람항로 함대 편성

    스테이지 2-1부터는 1개 이상의 함대를 편성해서 출전할 수 있습니다. 편성화면에 들어가보면 제2함대의 자물쇠가 해제 되어서 활성화 되어있죠? 화면 우측에 화살표를 눌러서 제2함대를 꾸려봅시다. 편성이 끝났으면 게임을 해볼까요?


    벽람항로 제2함대 전환

    스테이지 2부터 맵 곳곳에 적함이 등장합니다. 단계별로 클리어 하려면 1개 이상의 전함이 꼭 필요하죠. 그리고 피해량 분배도 필요합니다.

    적절히 적함을 제1함대로 공략하다가 제2함대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화면 우측하단에 "전환"버튼을 눌러주세요.


    벽람항로 함대 전환

    제2함대으로 싸우다가 전환 버튼을 누르면 다시 제1함대으로 요격 들어갑니다.


    벽람항로 초보 공략 튜토리얼

    함대별로 각기 퇴각이 가능합니다. 적함을 요격 신청한 상태에서 바로 출격을 하지말고 좌측상단에 "편성"을 눌러보세요. 이전에 맵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벽람항로 퇴각

    맵 화면에 보면 함대 옆에 "퇴각"이라는 말풍선이 보이시나요? 전체 함대가 아닌 각 함대별로 퇴각하는 기능입니다. 뭐 중요한 건 아니지만 참고로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벽람항로 초보 공략 튜토리얼 중에서 아주 기본인 함대 전환하는 방법 소개드렸습니다.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곧 다른 팁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