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은사막 모바일 말포획 퀘스트 방법 튜토리얼
    카테고리 없음 2018. 4. 7. 14:23

    검은사막 모바일 말포획 퀘스트 공략!

    검은사막 모바일, MMORPG라고 하지만 이것저것 다 때려 넣은듯 해서 장르마저도 모호하네요. 그래도 한동안 재미있게 잘 했습니다. 시간은 좀 지났지만 이제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말 포획하는 퀘스트 튜토리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말포획 퀘스트를 수행하려면, 밸리아 마을로 가야합니다. 플레이어 마다 지금 머무는 마을이 다를테니, 밸리아 마을로 이동하는법을 알려드립니다. 물론 지금 밸리아 마을에 있다면 이 과정을 PASS하셔도 됩니다.

    마을에서 기억의 제단을 이용하거나 메뉴에서 월드맵을 이용해서 밸리아 마을로 이동해볼까요?


    월드맵에서 밸리아 마을은 발레노스 자치령에 있습니다. 먼저 발레노스 자치령을 누르고 그런 다음에 밸리아 마을을 선택해주면 끝! 이제 로렌조 머레이를 만나러 가볼까요?


    밸리아 마을에는 로렌조 머레이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게임화면 좌측상단 마을 사람 중에서 로렌조 머레이라고 보이죠? 터치하시면 됩니다.

    잘보면 마을 사람 옆에 !(느낌표)가 떠있는게 보이죠? 마을 미션 수행거리가 있다는 겁니다. 다음 마을을 넘어가기 전에 경험치를 체우거나 지식을 쌓아서 행동력을 모을 수 있습니다. 행동력 관련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고요.

    관련글: - 검은사막 모바일 공략, 행동력 모으는 방법 튜토리얼


    로렌조 머레이를 처음 찾아간다면 곧바로 야생마 포획 방법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야생마 포획 튜토리얼은 영지에서 시작됩니다.
    퀘스트 수행시 야생마를 포획할 때 쓰는 흑설탕과 로프가 주어집니다.


    흑정령이 말 포획방법을 아주 쉽고 찰지게 설명해줍니다.
    야생마를 발견하면 말 위에 로프 아이콘이 뜨고 말포획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로프를 걸고 흑설탕을 주면 말 길들이기로 넘어갑니다.


    길들이기는 미니게임 형태로 진행됩니다. 이제 튜토리얼은 끝났네요. 자세한건 퀘스트에서 수행하면 되니까요.


    이제 말을 포획하면 되는데요. 친절하게도 야생마는 영지 근처에 바로 있습니다. 저는 영지의 왼쪽 문 입구 숲에서 발견했습니다. 튜토리얼 내용을 까먹기 전에 곧 바로 말에 로프걸고, 흑설탕 먹이고 길들여서 야생마 포획 퀘스트를 마무리 지어 보세요.


    실제 야생마 포획을 했으면 퀘스트 종료! 간단하죠? 이제 곧 바로 흑정령이 나타나서 영지의 마구간에서 야생마 2세대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튜토리얼을 시작합니다. 그대로 따라하면 되니까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야생마를 포획하기 위한 흑설탕과 로프는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 검은사막 모바일 말포획 퀘스트 튜토리얼을 마칩니다.

    검은사막 관련글

    - 검은사막 모바일 공략, 행동력 모으는 방법 튜토리얼

    - 검은사막 모바일 영지 건물 옮기기 튜토리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