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 짝퉁시장 위치, 야시장 거리 해산물 식당 추천과 홍콩여행 팁
    카테고리 없음 2018. 8. 26. 00:42

    홍콩 짝퉁시장 위치 2곳, 지도로 알려드림

    홍콩 짝퉁시장은 침사추이에 있습니다. 제가 발견한 것은 2곳 입니다. 야시장에 갔으니 저녁 식사도 이곳에서 하면 좋겠죠? 해산물 식당이 나쁘지 않습니다. 우선 이곳에서 알아야 할 4줄 요약을 먼저 알려드리고 자세한건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쭉 이동시켜서 확인하세요.

    • 캐시온리!! 즉, 오직 현금만 받습니다.(식당도 마찬가집니다)
    • 흥정은 무조건 50%이상 하지만 과도한 흥정은 금물입니다.
    • 품질을 너무 신뢰하진 마세요.
    • 시간이 아까우니 걸어서 이동하지 말고 지하철을 이용하세요.


    홍콩 침사추이 지역 지도입니다. 제가 발견한 짝퉁시장은 총 2곳입니다. 조던역에 근처에 있는 템플 스트리트가 하나고, 몽콕에 있는 레이디스 마켓이 다른 하나입니다. 지도를 조금 더 확대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여행과 쇼핑은 시간싸움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거나 우버 택시를 이용하세요. 중간에 유명한 미도카페와 샤오미 샵이 있는데... 거기 들리겠다고 중간에 하차하거나 걸어다니지 마세요. 특히 미도카페는 흠;;;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같이 갔던 일행 6명 모두 별로라고 했습니다. 백종원 선생님이 소개한 토스트라든지, 많은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밀크티라든지 다 별로였던거 같습니다.

    야시장은 조던역 근처의 템플 스트리트 짝퉁시장 혹은 몽콕역 옆의 레이디스마켓 짝퉁시장입니다. 둘 중 하나를 가도 됩니다. 종류와 가격은 비슷비슷 합니다. 저는 레이디스 마켓을 먼저 가서 쇼핑을 마치고,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에서 해산물 식당이 괜찮다고해서 거기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짝퉁시장 골목은 2명 같이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좁은 편입니다. 개인 소지품 조심하시고요. 골목 양옆으로 상점이 들어서 있고, 상점 주인이 호객행위를 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선물로 바오바오백(삼각형 패턴 무늬로 된 여성용 백) 묶음이 있습니다. 5개에 홍콩 100달러로 기억합니다. 쇼부 잘 보면 10개에 홍콩 120달러에 살 수 있을 정도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물론 조금 고급스럽게 보이는 바오바오백도 있습니다. 샤넬이나 지미추 등 유명 브랜드도 있고요.

    그 외 피규어, 스노우볼, 캐리어 택, 스노우볼 등 각종 악세서리가 싸기 때문에 쇼핑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흥정하면서 쇼핑하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남자 짝퉁시계는 비추입니다. 품질 별로이고 다음날 동작 안할 수도 있습니다. ㅎㄷㄷ

    저는 70%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불러보고 가격 흥정을 합니다. 좀 처럼 양보하지 않으면 안 사고 나가보세요. 그럼 다시 잡아서 더 가격 내려줍니다. 하지만 너무 터무니 없이 가격을 낮게 부르면 상인들도 짜증냅니다. 흥정의 정도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레이디스 마켓 상점 중에는 아예 싼가격을 제시해서 네고할 필요가 없는 아저씨네 가게가 있다고 인터넷에 봤는데 아쉽게 거긴 가보지 못했습니다. 운동화 거리도 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갔죠. 역시나 미도카페나 샤오미샵을 가는게 아니었나 봅니다. ㅠㅠ

    쇼핑을 했으니 이제 식사를 해야겠네요. 지인이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에 해산물 식당이 괜찮다고해서 템플 스트리트로 왔습니다. 템플 스트리트 또한 짝퉁시장이니 시간 없는 분들은 2개 중 하나만 둘러봐도 괜찮겠단 생각이 듭니다.

    식당은 템플 스트릿 중앙에 밀집해 있습니다. 해산물 식당이 3개 정도가 연이어 있으니 어느 식당을 들어가도 되겠습니다. 상호명은 다르지만 결국 사장님은 한 분일지도 모르겠네요.

    메뉴에 한국어는 없지만 그림으로 대략적인 음식의 정체를 파악할 수 있고 영어를 번역해봐도 됩니다. 여기 식당들도 현금만 받습니다. 현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해산물 전문 식당이기 때문에 엉뚱한 베이징덕(북경오리)를 시키진 마세요. 맛 없어서 결국 남겼습니다.

    먹느라고 사진을 많이 안 찍었네요. 신선한 각종 해산물과 중국 특유의 향신료가 함께 조화를 이루어 참 재미있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일행들의 입맛에는 아주 괜찮았습니다.

    (* 참고: 물론 진정한 홍콩 해산물 시장을 경험하려면 홍콩 레이유문 지역으로 가야합니다만, 지인의 의견은 레이유문은 변두리 느낌이라서 볼 것이 해산물 시장밖에 없다고해서 시간 절약하려면 안 가는게 좋겠다고 합니다.)

    앞서 말한것 처럼 캐시온리!! 현금만 받습니다. 주문 체크도 막 하는 듯 해서 수량이랑 가격 꼼꼼하게 계산해봤는데, 정직하게 계산해 주더라고요. 정직하게 계산해 주니 만큼 무턱대고 많이 시키면 그 만큼 돈도 많이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홍콩 침사추이 짝퉁시장 2곳과 템플 스트릿 야시장의 해산물 식당을 소개했습니다. 홍콩여행 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