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동용 후드담요 추천 - 스파오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수면가운/망토
    카테고리 없음 2019. 1. 20. 10:24

    스파오 위베어베어스 수면가운, 다용도로 쓰이는 아동용 후드담요 !!

    아동용 수면후드,후드담요,웨베어베어스

    아이들 중에 자면서 이불을 발로차는 아이들 있죠? 그래서 종종 추운밤에 감기에 걸리기도 하고요. 아이들의 성향에 따라서 수면조끼 혹은 수면 망또가 해결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오늘 스파오 수면가운/망토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솔직히 아이들 잘 때보다는, 아이들 목욕하고 나왔거나 차에서 담요처럼 쓰기에 안성맞춤이지 싶습니다.


    스파오 이랜드몰(클릭)에서 수면가운이라고 검색하면 찾을 수 있고요. 오프라인 가격은 29,900원이지만 오프라인은 매장에 따라서 물량이 없을 수도 있고요. 사실 온라인으로 구입했을 때,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할인을 더 많이 받기도 합니다. 저는 이랜드몰에서 19,900원에 구입했고요.


    사이즈는 프리사이즈입니다. 집에서 아이들 입혀보니까 5살~12살까지도 입힐 수 있겠더라고요. 물론 신축성 때문에 중/고등학교 학생(아마도 어른까지도) 커버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8살 여자아이 기준으로 착용핏을 한번 볼까요? 전면입니다. 잠옷 위에 살짝 걸쳐 주면 됩니다.

    망토 타입이라서 뒤에서 보면 이렇게 날 다람쥐 같기도 합니다. 


    아동용 어린이 후드담요 추천,캐릭터 수면잠옷

    집에서 이렇게 평상시에 입고 있어도 되지만, 아이들의 성향에 따라서 답답해할 수도 있고요. 저는 아이들 목욕 후에 바로 위에 입힐 용도로 쓰려고 합니다.

    어린이 캐릭터 후드,캐릭터 잠옷

    혹은 차안에서 담요처럼 쓸 수 있겠다 싶고요. 캠핑이나 해변에 놀러갔을 때도 후드담요로 요긴하게 쓰이겠습니다.


    스파오 위베어베어스 수면가운/망토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수면가운이기 때문에 동생이랑 같이 입고 있으면 서로 재미있어 하기도 하고요. 귀여움 폭발로 보는이의 심장을 폭행할 수도 있습니다.

    스파오 위베어베어스 수면가운 하나 있으면 아이들 키우는 집에서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