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C 백화점 강서점 가족데이트, 이랜드리테일 E맘클럽 쿠폰이 필수!
    컥군시즌1 2019. 4. 4. 08:30

    NC 강서점에서 E-맘클럽 쿠폰으로 소확행 즐기기

    NC백화점 강서점 하늘공원

    서울 강서구의 핫한 쇼핑플레이스! 바로 NC 백화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 김포에 살지만 종종 월에 한번은 NC백화점을 즐겨 찾곤 합니다.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옥상에 있는 하늘공원에서 아이들과 뛰어놀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늘 또 다른 이유 하나가 추가 되었네요. 바로 E-맘클럽 쿠폰입니다. 각종 포인트와 할인을 받아서 가족데이트 시 소확행을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죠. 아래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이랜드 리테일 앱 E맘클럽 쿠폰

    E-맘클럽 신청방법, 혜택과 사용방법은 이랜드 리테일 앱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그 외 이랜드 리테일 앱에서 각종 쿠폰과 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할인 포인트를 적립하려면 이랜드 리테일 앱 사용이 필수이니 아래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랜드 리테일 앱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이랜드 리테일 앱 iOS 다운로드

     

    이랜드 리테일 E맘 클럽 혜택

    E맘 클럽은 12세 이하의 아이가 있는 이랜드리테일 멤버십 회원에게 각종 포인트의 부여와 적립,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만해도 5,000포인트이고, 아동복은 매주 금/토/일 2배를 적립시켜 주네요. 매월 23일은 E맘데이로, 아동복을 3배 적립 및 할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봅시다.

     

    E맘 클럽을 가입하려면 자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가 필요하네요. 기본적으로 등본과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의료보험증이 대표적인 예시가 되겠습니다.

     

    그 외 E맘 클럽에서는 각종 여행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앞서 설명한 것 처럼 매월 23일은 E맘데이로 아동복의 포인트를 3배로 적립받거나 5% or 1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자아이 있는 가정이라면 밀리밤, 로엠걸즈, 더데이걸 브랜드가 아기자기하니 괜찮고요. 남자아이 있는 가정이라면 인디고뱅크, 코코리따, 스탭키즈가 신박하니 좋습니다.

     

    신나게 쇼핑했다면 식사도 맛있게 해야죠? 대표적으로 애슐리, 자연별곡, 후쿠오카 함바그 등에서 할인받고 푸짐하게 먹는 것도 괜찮겠죠? 특히 애슐리나 자연별곡은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도록 색칠하기 그림 도구를 제공하거든요.

     

    NC백화점 강서점만의 혜택

    NC백화점 강서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 아시아문, 후쿠오카 함바그, 후원, 반궁, 테루 등에서 10% 할인과 각종 메뉴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목록을 참고하시고요. 8층 코코몽 키즈랜드에서 성인 1명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랜드프랜즈1기에 참여하고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