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는 장난감 기부하고 NC백화점 할인권 받자
이랜드리테일 E맘클럽 굿월스토어!!

하루하루 훌쩍 커버리는 아이들, 지난해 입었던 옷은 올해에는 아마 맞지 않을겁니다. 저도 아이들이 작년까지 물놀이에 썼던 구명조끼를 올해쓰려니 안돼겠더라고요. 그나마 장난감은 오래쓰지만 어릴 때 쓰던 블럭이나 퍼즐 등등은 더 이상 가지고 놀지 않더라고요. 집에써 안입는 아이옷, 신발, 가방 & 안쓰는 장난감은 좋은 곳에 기부하면 좋겠죠? 물론 기부도 하고 쇼핑몰 할인권을 받으면 더 좋고요. 오늘 이랜드리테일에서 진행하는 E맘클럽 x 굿윌스토어 나눔캡페인을 주목하세요.

이랜드리테일의 E맘클럽 x 굿윌스토어 나눔캠패인은 집에서 안입는 아이옷, 가방, 신발, 장난감 등을 기부받습니다. 기부 시 NC백화점 모바일 할인권도 받고요. 기부 영수증을 발급받기 때문에 연말정산에 소득공제로 사용할 수 있고요. 기부받은 물건은 굿윌스토어에서 재판매되고요. 판매수익은 장애인들을 위한 곳에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리테일 앱에서 만날 수 있고요.
아래에서 이랜드리테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E맘클럽 x 굿윌스토어 나눔캠패인은 2019년 7월 10(수) ~ 2019년 7월 23(화)까지 진행되고요. 참여지점은 NC강서점/NC송파점/NC수월터미널점/2001중계점/NC서면점에서 진행됩니다.

 

기부하더라도 너무 파손이 심하거나 변질된 제품은 곤란하겠죠?!^^ 이번 기부를 통해서 받은 할인권은 7월 28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했을 때 사용가능합니다. 1사람에 1회 참여가능하고요.

기부물품을 많이 내놓을 수록 받는 모바일 할인권의 금액도 달라집니다. 3~4개에 3,000원의 할인권을, 5개는 5,000원 그리고 10개 기증시,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제작 노트를 증정 받습니다.(노트는 100권 한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캠패인은 E맘클럽에 가입한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이랜드리테일 멤버십 회원이 대상이고요. 회원은 아동복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E맘클럽을 위한 프로모션도 자주 진행되고요. 아동복의 성지인 NC강서점에 자주가는 부모님이라면 가입 안 하면 손해입니다.

 

E맘클럽에 가입과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리테일 앱(위에 다운로드 링크 남겨드렸습니다.)에 아래에 "E캄클럽 런칭" 배너에 잘 나와있습니다.

더불어 기부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E맘클럽 #이맘을나눠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2명을 선정하여 이랜드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니, 한 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고요.

이번 이랜드리테일의 CSR캠패인을 통해서 기분도 좋아지고, 모바일 할인권을 받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