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옵티머스큐 쿼티키보드 단축키 기능있다!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6. 28. 13:52


    컴퓨터에서도 단축키를 잘 활용하면 훨신 빠르고 간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큐도 단축키를 통해서 어프리케이션을 빨리 실행시킬 수 있다면 정말 편리하겠죠? 빠른실행이라는 기능을 통해 옵티머스큐의 단축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큐 전면에 메뉴 기능버튼을 누릅니다. "설정 - 응용프로그램 설정 - 빠른실행"으로 이동합니다.


    아래는 빠른실행 설정 화면입니다. 알파벳 "a"에 "응용프로그램 할당"이라는 메시지를 눌러봅니다. 그러면 현재 옵티머스큐에 설치된 모든 어플리케이션 목록이 나옵니다. 저는 Daum 지도를 선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응용프로그램 할당"이라는 메시지 대신 "Daum 지도"라는 메시지가 생겼습니다. 그 아래 "검색+a"라고 되어있습니다. 이제 쿼티 키보드에서 검색 버튼과 a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Daum 지도가 실행됩니다.



    설정변경도 가능합니다.  Daum 지도를 길게 꾸욱 누르면 해당 바로가기를 지우기 기능이 있습니다. (설치되어있는 프로그램이 삭제되는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제 검색+a 단축키에 다른 어플리케이션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빠른실행에 어플리케이션을 적용하는 방법을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옵티머스큐의 빠른실행으로 자주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단축키로 설정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실행 시킬 수 있겠죠? 개인적으로 옵티미스큐의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본 리뷰는 싸이언 플래닛에서 단말기를 대여해서 작성한 리뷰 입니다. 짧은 시간에 캡쳐와 촬영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간혹 놓치는 부분이 있을지 모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