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에서 새롭게 오픈한 IT 멀티샵 Lots(라츠) 강남점에 다녀 왔습니다. 라츠에서는 MP3 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  IT모바일 제품 등의 디지털 기기와 이어폰, 해드셋 등의 디자인 악세사리를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라츠는 무엇보다 아이패드를 국내 최초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잘 알려져 있죠? 또한 2010년 7월 9일 부터 아이폰4을 국내 최초로 체험 해볼 수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다음날 강남 Lots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강남점은 9호선 신논현역 2번 출구 앞에서 가까운 거리에 찾을 수 있습니다. Lots  매장은 현재 강남점, 노원점, 수원점, 안양점이 있습니다. 현재 모든 매장에서 아이폰4를 구경하고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매장안내는 여기(새 창)를 클릭하세요.^^ 강남 매장에는 현재 4대의 아이폰4가 진열 되어있습니다.



쇼윈도에 전시된 악세사리부터 범상치 않네요. 마치 디자인 팬시점에 온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합니다. 디지털 기기를 사랑하고 신제품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에게는 훌륭한 휴식처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매장은 평일 10:00AM ~ 8:00PM / 토요일 10:00AM ~ 3:00PM 운영합니다. 1층은 Lots 매장이며 2층은 SKY PlusZone 으로 운영됩니다.


매자 입구에서 부터 아이폰이 상륙했음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네요. 긴장되는 마음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겠습니다.


오~ 들어가자 마자 아이폰4가 전용 크레들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강남매장은 현재 4대의 아이폰4가 전시 되어있습니다. 오후 시간에는 구경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간이 한산한 시간에 방문하셔서 충분히 아이폰4를 체험해 보세요.^^

오~ 아이패드도 전시 되어있습니다. 근데 아이폰4의 인기 때문에 갑자기 찬밥신세가 된게 아닌가 합니다. 사진에서 보면 아이패드 뒷편에 아이폰4를 구경하기 위해 줄을 서 있는 인파가 보이죠?^^


2층은 SKY PlusZone 이구요. SKY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휴대폰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소 입니다. 2층에서 내려오는 계단에서 매장을 한 눈에 내려다 보았습니다. 알록달록 이쁜 멀티미디어 악세사리들이 다양하게 전시가 되어있네요. 만약에 여자친구랑 같이 방문한다면 지갑이 가벼워 질지도 모르겠습니다. -ㅁ-;; 

사진에서도 확인 할 수 있듯이 많은 분들이 매장에 오셔서 최신 디지털 기기를 직접 만져보면서 충분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매장 직원들에게 질문을 하면 친절한 답을 들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 테이블 입니다. Lumix, Olympus등 여러 브랜드의 디지털 카메라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DSLR 혹은 하이앤드 급 디지털 카메라 테이블입니다. 저 같은 사람은 이 테이블에서 강한 충동구매의 유혹에 빠지죠 ㅠ.ㅠ 같이 방문했던 지름신이 또 부추기는 군요.


Lots는 희색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악세사리 때문에 눈이 즐겁지만 정말 다양한 해드폰과 이어폰, 스피커가 많습니다. 눈도 즐거울 뿐만 아니라 귀까지 즐거운 장소 인듯합니다.

예전에 박태환 선수가 착용해서 큰 인기를 끌었던 해드폰(귀에 커다란 별모양이 있는 해드폰)도 많이 전시가 되어있네요.


최근 스마트폰을 구매 하시려는 분들 중에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하는지 많이 고민하시죠? 과연 아이폰4가 출시 될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아닌지 결정을 망설이는 분들도 많구요. 그럴때는 지금 바로 Lots 매장에 가서 아이폰4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스마트폰은 다른 사람의 추천도 중요하지만 본인이 가장 맘에드는 것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맘에드는지 알기 위해서는 직접 사용을 해봐야 하구요. 갤럭시S의 경우 강남에 있는 삼성 딜라이트(삼성 디지털 체험과)에서 만져 볼 수 있습니다. Lots와 딜라이트은 모두 강남에 있습니다. 갤럭시S와 아이폰4를 두고 고민하시는분들은 지금 바로 강남으로 가시면 확실한 비교 할 수 있겠죠? 이제 더이상 고민 하지 마세요^^

관련된 소식



Buzz this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