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 Store]난 싸이코 패스일까? 사이코패스 테스트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어플 2010. 8. 29. 18:16

    * 본게시글은T store의 협찬을 통해 Application을 사용 해보고 작성된 이용후기입니다.

    최근 "반사회적 인격장애"라고 불리는 싸이코패스(Psychopath) 범죄가 늘어나고 있으며 관련 범죄가 이슈화가 되고 있습니다. 강호순, 유영철, 김길태가 그랬습니다. 

    싸이코 패스에 대한 서양영화도 (양들의 침묵, 미저리, 쏘우 등) 많지만 국내에서도 추격자, 검은집, 공공의적, 살인의 추억등 싸이코패스와 관련된 영화과 최근들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사회에서 싸이코패스 범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싸이코패스 범죄가 무서운 것은 정상인과 싸이코패스를 구별하기가 정말 힘들다는 것입니다. 나와 같이 생활하는 주변 사람들 중에도 싸이코패스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겁니다. 또한 싸이코 패스는 자신이 싸이코패스라는 사실도 모른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싸이코패스 테스트"로 나 뿐만 아니라 내 주변 사람들의 사이코패스 지수가 얼마나 나오는지 확인해 볼까요?


    싸이코패스 테스트는 T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여기(새창)에서 확인하세요.

    싸이코패스 테스트는 객관식 테스트와 주관식 테스트로 나누어집니다. 우선 객관식 테스트 부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는 로버트 헤어박사가 만든 사이코패스 여부를 구별할 수 있는 PCL-R 테스트 입니다. 워낙 유명한 테스트이기 때문에 테스트 결과에 대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객관식 테스트는 총 20가지 테스트로 나타납니다. 3가지 선택안(1.전혀 그렇지 않다. 2.조금 그렇다. 3.정말 그렇다)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20가지 질문을 모두 풀면 최종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20점이 나왔네요. 24점 가까이 나왔습니다. 아슬아슬 했네요^^;;;; 사이코패스 결과에서 강호순은 27점, 유영철은 38점이 나왔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주관식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주관식은 10개의 질문이 주어집니다. 문제를 읽고 직감적으로 생각나는대로 대답을 해보세요. "확인하기"를 누르면 일반인들의 대답과 사이코패스의 대답으로 정답이 나옵니다. 

    정답중에 다소 충격적인 답이 나올 수 있으니 너무 놀라지 마세요^^;; 대답에 놀라지 않고 본인의 대답과 같다면 어쩌면 당신은 사이코패스일지도 모르겠습니다.ㅇㅂㅇ;;;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