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글은 T store의 협찬을 통해 Application을 사용해보고 작성된 이용 후기입니다.

스마트폰으로 관상풀이를 하는 어플리케이션이라... 정말 기가 막힌 아이디어였습니다. 사진기로 얼굴을 찍어서 그것을 바탕으로 분석해 관상을 풀이하는 어플은 충분히 가능한 기술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나오고 보니 더욱 신기합니다. 마치 한 발 더 미래에 와있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최근 얼굴인식과 관련된 새로운 어플들이 나오고 있네요. 연예인과 닮은꼴 정도를 보여주는 어플도 있습니다. 조만간 사진만 찍어서 오늘 내 컨디션이 어떤지 파악해주는 어플이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그 외 다양한 아이디어 어플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얼굴인식관상은 Tstor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새창)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얼굴인식관상 어플을 실행해 봅니다. 우측상단에 "?" 표시로 가이드가 나와 있습니다. 관상을 보기위한 사진을 찍기전에 유의사항이 있으니 한번 읽어 보도록 합니다. 

음.. 왠지 증명사진이나 여권용 사진 찍을때 나오는 안내문 같네요^^;;; 사진을 기준으로 관상을 보기 때문에 사진에 찍힌 얼굴에 따라서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도 있다는 군요.


첫 화면 좌측하단에 카메라 버튼을 통해 직접 셀카 혹은 관상을 알아볼 사진을 찍어 보도록 합시다.

다른 사람의 사진으로 관상을 보면 좋겠지만... 초상권 문제가 있기 때문에 제 얼굴로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생긴 외모는 아니지만 혐오스런 관상은 아니죠? 조금만 참아주세요ㅠ.ㅠ


사진을 찍고 나면 관상을 분석할 얼굴만 선택하기 위해서 사진의 크기를 조절 합니다. 테두리에 손을 올리면 상하좌우 화살표가 생깁니다. 크기 조절이 끝났으면 우측하단에 "저장"을 누릅니다. 

사진을 저장하는 과정이 나오고 성별을 선택하고 "관상결과보기"만 누르면 모든 준비가 완료! 이제 제 관상을 풀어 보도록 합니다.


분석을 하니 뭔가 얼굴위에 어지럽게 선이 그어지고 "관록궁", "형제궁", "자녀궁", "재백궁" 등 다양한 포인트 표시가 나오네요. 살짝 무서운 느낌입니다. ^^;;;;

"오행형상화", "삼정법", "팔분법", "생활가이드"의 4가지 기준으로 관상을 분석하는군요. "오행형상화 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행형상화로 본 관상입니다. 오행형상화가 뭐냐구요? "오행형상화란?"이란 버튼을 누르면 설명이 나오는군요. 기본적으로 얼굴 모양으로 보는 관상풀이인가 봅니다.


이번에는 삼정법입니다. 삼정법은 얼굴을 위로부터 3등분해서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을 보는 풀이 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삼정법이란?" 버튼을 눌러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세 번재는 팔분법입니다. 팔분법은 삼정법보다 조금 더 세분화된 광상법이군요. 얼굴을 위로부터 8등분하여 해당부위의 구체적인 성격과 운명을 판단한다고 합니다. 부모운, 대인관계운, 이성운, 사회운, 금전운, 재물운, 사람의 그릇(포부와 됨됨이), 주거운 등을 구체적으로 풀이합니다.


생활가이드에는 생활속에서 도움이 되는 사항들에 대한 내용들이 나옵니다. 옷 색깔, 행운의 계절, 월, 데이트 장소 등이 나왔습니다. 

또한 생활에서 주의해야 할 점도 빠지지 않네요. 지금까지 나온 풀이법중 가장 현실과 가까운 느낌이라 귀가 솔낏하네요.^^


총 평

똑같은 사람이라도 사진의 상태에 따라서 풀이가 다르게 나오기도 합니다. 최대한 증명사진이나 여권 사진 찍는 다는 느낌으로 관상 사진을 찍어야 하겠습니다.

내용을 너무 믿기보다는 재미삼아 해보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사람의 운명은 정해진 것도 있지만 직접 만들어가기도 하니까요^^;;

얼굴인식관상 어플은 2010년 9월 20일까지 무료 프로모션 기간입니다. 21일 부터는 유료로 전환 됩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