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어플-미투데이]지금 무슨생각해?, 모바일 me2Day[미투데이]!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어플 2010. 9. 18. 12:30

    * 본 포스팅은 카페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작성한 게시물입니다.

    요즘 SNS가 대단한 붐이죠? me2Day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SNS 서비스 입니다. 미투데이를 통해서 수 많은 사람들과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생각"을 나누어 보세요.^^

    제 미투데이 페이지는 http://me2day.net/kuccblog 입니다.^^


    미투데이 만나기

    미투데이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미투데이", 혹은 "nhn"으로 검색해 보세요. 바코드 스캐너나 Qroo Qroo, Scany를 이용해서 위의 QR코드를 스캔해보세요. 마켓의 미투데이 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지금 내 미투에서는 무슨일이?

    미투데이를 처음 켜면 "위치정보 사용 동의" 창이 나옵니다. 아시죠? 쿨~하게 동의 해주세요. 미투데이의 첫 화면입니다. 10개의 메뉴가 아이콘으로 알기 쉽게 나열 되어 있습니다. "모아보는" 메뉴를 통해 내 미투데이에 올라운 모든 글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글이 있다면 터치해서 사람들이 어떤 의견을 남겼는지 확인해 봅시다.


    사람들이 남긴 댓글을 확인하고 나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 보도록 합니다. "댓글쓰기" 터치!


    공감하는 글이라면 "미투!!!" "미투하기" 버튼을 눌러 보세요. 미투 탭을 보면 미투 버튼을 누른 사람들의 리스트가 보이네요. 저도 미투! 했답니다.


    지금 내가 생각하는 것...

    글쓰기 버튼을 눌러 지금 내가 생각하는 것을 미투데이에 남겨보세요.


    글 뿐만 아니라 사진, 동영상, 내 위치까지 미투데이에 남길 수 있습니다. 길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발견했다면 인증샷과 위치 정보를 남겨보세요. 이 정도면 당신은 이미 영향력 있는 개인 미디어!!!


    내가 남긴 글을 "나는" 메뉴를 통해 확인해 봅시다. "나는" 메뉴에는 지금까지 내가 작성했던 글의 히스토리가 저장되 있습니다.


    방금 업로드한 사진과 위치 정보 입니다. 영향력 있는 개인 미디어 되기 참 쉽쪄~잉?


    내 미친(미투데이 친구)들은 무슨 생각 할까?

    "친구들은" 메뉴를 통해 내 친구들이 남긴 글을 확인 가능합니다. "모든친구", "관심친구", "구독미투"로 친구들의 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환받은" 메뉴 입니다. 소환은 글 중에 내가 언글된 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환글을 남긴 사용자의 사진을 터치하면 관심친구 설정 뿐만 아니라 최근글 보기, 소환하기, 쪽지 보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쪽지"는 쪽지를 나눈 두 사람만 볼 수 있는 대화 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공개하기에 곤란한 비밀스런 대화는 쪽지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미투에서 내가 원하는 정보 찾아보자

    "찾아보는" 메뉴를 통해 미투데이에 올라온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관심있어햐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세요.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 친구신청 해보세요.^^


    미투데이에 내 친구가 있을까? 혹은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을까? "사람찾기"를 통해 찾아 볼까요?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의 여자 주인공 신민아 님은 "미호"라고 검색하면 신민아님의 미투데이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설정 메뉴 입니다. "메뉴버튼 - 설정" 메뉴를 순서대로 눌러 보세요. 로그인 설정, 모아보는 설정, 알림 설정, 자동회전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쪽지나 소환이 있을때 문자 메시지 처럼 휴대폰을 알림을 받아 볼 수도 있답니다. 

    모바일에서도 즐기는 SNS, me2DAY로 다른 사람들과 생각도 나누고 영향력있는 개인 미디어가 되어 보세요.^^

    제 미투데이 계정은 http://me2day.net/kuccblog 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