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글은 T store의 협찬을 통해 Application을 사용해보고 작성된 이용 후기입니다.

요즘은 식사후에 자연스럽게 커피숍에 가는게 일종의 트랜드가 되어버린듯 합니다. 간혹 커피값이 밥값보다 더 많이 나와서 당황스럽기도 하죠^^;;;

옛날이나 지금이나 약속장소를 잡을때는 커피숍에서 만나는 것은 여전하죠. 최근에는 브랜드있는 커피숍이 많이 생겨서 약속장소의 대명사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럼 내 주변에 커피숍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지도에서 검색을 하면 되겠지만 원터치로 커피숍을 빨리찾는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소개 할까 합니다.

 

커피숍 빨리찾기는 Tstor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새창)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앗! 300원 정도하는 유료 어플리케이션이군요. 아래 리뷰를 보면서 과연 300원 정도의 값어치를 하는지 확인해 보도록하겠습니다.

 

구글지도, 네이버지도, 다음지도에서 커피숍을 찾아보겠습니다.
구글지도의 경우 "메뉴버튼 - 검색 - 키워드 입력"을 해야 합니다. (3단계)
네이버 지도의 경우 "주변정보 - 카페"를 터치해야 합니다. (2단계)
다음 지도의 경우 "메뉴버튼 - 장소검색 - 카페"를 터치합니다. (3단계)

 

반면에 "커피숍 빨리 찾기" 어플은 실행하자마자 내 위치를 중심으로 주위에 커피숍을 검색합니다. 검색결과는 구글지도의 데이터를 그대로 이용합니다.(구글지도에서 키워드 검색을 하는 과정을 한번에 줄여놓은 어플입니다.)

지도를 확대, 축소, 이동하면 다른 위치의 커피숍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검색이 필요하면 "메뉴버튼 - 검색"을 통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실행 한번으로 내 주위 커피숍을 검색하는 것은 참 편리합니다. 단지 300원이라는 가격이 약간 부담이 되네요. 외근업무가 많아서 커피숍 찾을 일이 많은 비즈니스 맨, 비즈니스 우먼 분들은 한번쯤 이용해도 괜찮겠죠?

 

 

Posted by 컥군 컥군